US Postal Service는 일부 우편 배달을 늦추는 계획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로이터) – 금요일 미 우정국(US Postal Service)은 붉은 잉크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일부 일류 우편 배달을 늦추는 계획을 10월 1일자로 종료했습니다.

루이 드조이 우체국장은 지난 3월 현행 서비스 기준을 1종 우편물에 대해 1~3일에서 1~5일로 개정할 것을 제안했다. USPS는 금요일 1종 우편물의 61%가 현재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SPS는 연방 관보(Federal Register)에 게시된 공지에서 현재 표준에 따르면 “항공 화물 운송업체 및 상업용 여객 항공 운송업체를 사용하는 항공 운송에 크게 의존”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저널의 약 7%에 대해 배달 표준이 더 느릴 것입니다.

USPS는 항공기가 지상 운송보다 신뢰성이 낮고 “날씨 지연, 네트워크 혼잡 및 항공 교통 관제 지상 해고”로 인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든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일류 우편과 정기 간행물의 현재 서비스 표준에 하루나 이틀을 추가하면 USPS가 육로 운송을 통해 인접한 미국 내에서 더 많은 양의 우편물을 운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DeJoy는 “불편한 변화”를 인정하면서도 금요일 초 이사회에서 이 계획을 옹호하면서 “주 6일 전국의 모든 주소를 제공하고 재정 지속 가능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SPS는 금요일 30억 달러의 분기 순 손실을 보고했으며, 일류 우편 배달은 121억 항목으로 1.1%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볼륨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낮고 우리는 지속적인 감소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USPS는 느린 배달 기간의 영향을 받는 소수의 일류 우편물에 대해 “표준은 하루나 이틀 동안만 변경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SPS는 “수년 동안 현재 서비스 성능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고, 이 서비스의 실패는 현재 운송 모델의 약점을 보여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6월 20개 주 검찰은 미국 우편규제위원회에 일부 1등급 배송을 늦추는 계획을 거부할 것을 요청했다.

DeJoy는 3월에 서비스 표준의 주요 변경 사항과 함께 향후 10년 동안 예상 손실을 1,600억 달러 줄이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USPS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패키지 및 직원 문제가 급증함에 따라 지난 1년 동안 낮은 배송 실적을 경험했습니다. 목요일에 7월 현재 1종 우편물의 89%를 제시간에 배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1.5% 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USPS는 8월 29일부터 1등 우편 요금을 55센트에서 58센트로 인상합니다. USPS는 지난 10년 동안 우편물의 양이 460억 개(28%) 감소한 반면 일류 원피스 우편물은 47% 감소했기 때문에 가격 인상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의회는 USPS가 75년 동안 은퇴자들을 위한 의료 혜택에 자금을 지원해야 하는 요건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여 10년 동안 USPS에 460억 달러의 재정적 구제를 제공하는 계획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2007년 이후 약 900억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퇴직자 의료 및 연금 부채에 대해 1,200억 달러 이상의 선지급 자금을 의무화하는 2006년 법안입니다. 공유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셰퍼드슨 뉴스. Diane Craft, Margarita Choi, Richard Chang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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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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