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W는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더 나은 제안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며 더 많은 파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UAW는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더 나은 제안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며 더 많은 파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로이터) –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의 숀 파인(Sean Fine) 회장은 금요일 디트로이트 3대 자동차 제조업체가 급여 및 혜택 제공을 개선하지 않는 한 미국 트럭 및 SUV 공장에서 추가 파업을 벌일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회사들이 제공되는 표준 패키지보다 더 많은 여유를 가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Fine은 “우리는 이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처럼 빅 3를 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수익성이 높은 회사는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5주간의 파업 끝에 Fine은 UAW가 지난 24시간 동안 General Motors(GM.N)와 Chrysler의 모회사인 Stellantis(STLAM.MI)로부터 새로운 계약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Ford(FN)는 2주 전에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Fine은 Detroit Three가 23% 급여 인상 제안에 동의했으며 다른 문제에 대해 진전을 이루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UAW 회원들에게 “얻을 수 있는 것이 더 많다”고 말했습니다. GM과 포드는 추가 생활비 인상으로 인해 이미 총 보상 제안이 30% 이상으로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Fine은 일부 UAW 회원들이 제안에 대해 투표하기를 원한다는 점을 인정했지만 기업이 뿌린 “두려움, 불확실성, 의심 및 분열”에 굴복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Finn은 파업 확대 가능성에 대해 경고하는 동시에 UAW 회원들에게 회담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파업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고 말했다. “합의가 이루어지기 직전은 마지막 마일을 향해 나아가려는 강한 추진력이 있을 때입니다.”

General Motors와 Ford의 주가는 Fine이 연설하기 전 금요일에 약 1% 상승하여 마감했습니다.

노조는 임금 40% 인상을 요구하며 교섭에 나섰다. 3개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파업은 9월 15일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34,000명 이상의 노조원이 디트로이트 3개 회사를 상대로 UAW의 첫 번째 동시 파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포드 자동차에 강함

금요일 회담에서 이루어진 진전은 지난주 연간 매출 250억 달러를 창출하는 켄터키주 포드 대형 트럭 공장에서 UAW가 전격 파업을 벌인 이후 이루어진 것입니다.

Fine은 켄터키 파업을 General Motors와 Stellantis에 대한 경고로 묘사했습니다.

세 회사 중 최고가 입찰을 받은 포드는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금액에 도달했으며 경쟁력을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Fine의 가장 강력한 편지 중 일부는 Ford와 회사의 사장이자 설립자 Henry Ford의 손자인 Bill Ford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Ford는 GM 및 이전 Chrysler(현 Stellantis)에 대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UAW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Fine은 “UAW와 Ford가 협력하여 다른 회사와 싸우던 시절은 끝났습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또한 Ford의 4분기 수익이 6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새 계약 기간 동안 모든 Ford 시간제 근로자의 시간당 약 1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드가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은 돈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것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Fine은 말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노조의 요구가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고 전기 자동차 야망을 방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기차 선두주자인 테슬라와 도요타 등 외국 브랜드는 노조가 없다.

포드는 파인의 연설이 끝난 후 성명을 통해 “이번 협상을 마무리하고 싶다”며 근로자들 사이의 임금 손실과 이익 공유 손실을 언급했다.

Stellantis는 즉각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습니다.

빌 포드는 이번 파업이 자동차 제조사와 미국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경고했다. 경제 컨설팅 회사인 앤더슨 경제 그룹(Anderson Economic Group)은 파업으로 인한 총 경제적 손실이 77억 달러에 달했으며 디트로이트 3인의 손실은 34억 5천만 달러에 달했다고 추산했습니다.

포드 자동차는 아직 아시아 배터리 제조업체와 합작 투자를 구축할 계획인 전기차 배터리 공장이 UAW 마스터 협약에 어떻게 부합하는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 Fein은 배터리 공장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UAW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노동조합이 근로자들을 조직화하여 조립공장 임금 수준보다 현재 수준보다 임금을 극적으로 인상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를 원합니다.

(디트로이트의 Joseph White와 벵갈루루의 Abhijith Ganapavaram의 보고; 디트로이트의 Ben Klayman과 벵갈루루의 Pratyush Thakur의 추가 보고; Sayantani Ghosh의 저술. 편집자: Sriraj Kalluvila, Peter Henderson, David Gregorio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신뢰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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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e White는 디트로이트에 거주하는 Reuters의 글로벌 자동차 특파원입니다. Joe는 광범위한 자동차 및 운송 산업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전 세계 자동차 산업에 대해 매주 3회 뉴스레터인 The Auto File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Joe는 2015년 1월 Reuters에 입사하여 비행기, 기차, 자동차에 대한 취재를 주도하는 운송 편집자로 일했으며 나중에 글로벌 모터 편집자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The Wall Street Journal의 글로벌 자동차 편집자로 재직하면서 자동차 산업 취재를 감독하고 디트로이트 지국을 관리했습니다. Joe는 Paul Ingrassia와 함께 The Comeback: The Fall and Rise of the American Automobile Industry를 공동 집필했으며, 그와 Paul은 뛰어난 보도로 1993년에 Pulitzer 상을 공동 수상했습니다.

그는 디트로이트 지국장이자 북미 교통 편집장으로, 자동차부터 항공우주, 항공사, 우주까지 모든 것을 취재하는 10여명의 기자들로 구성된 팀을 책임지고 있다. 의사소통: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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