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는 경쟁사와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35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그만큼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사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배터리 전기 자동차 개발에 4조 엔(352억 달러)을 투자하여 테슬라 (TSLA)그리고 지엠 (지엠) 그리고 폭스바겐 (VLKAF).

일본 회사는 이전에 발표한 1조 5000억 엔(132억 달러)에 추가로 5조 엔(44억 달러)을 추가로 기술에 투입할 예정이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매년 수천 대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도요타 아키오 사장은 도쿄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2030년까지 최대 30개의 신모델을 출시하고 2030년까지 연간 350만 대의 차량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회계 연도에 회사 매출의 3분의 1 이상이 될 것입니다. 900만 전 세계의 차량.

럭셔리 Lexus 브랜드는 새로운 계획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Toyota는 2030년까지 100만대의 전기 자동차 판매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Toyota는 유럽, 북미 및 중국의 모든 Lexus 판매가 2010년 말까지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되기를 원합니다. 203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잡고있다

도요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수소 연료 전지까지 개척했지만, 훨씬 느렸다 다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완전 전기 자동차 시장으로 확장합니다.
하이브리드 및 연료 전지를 포함한 전기 자동차는 회사의 거의 28%를 차지했습니다. 매상 안에 9월에 끝나는 6개월. 하지만 배터리 전기차는 전체 매출의 0.1%에 불과한 작은 부품이었다.

2000년대 초, Toyota의 가장 인기 있는 하이브리드 중 하나인 Prius는 현재 Tesla 모델에서 볼 수 있는 흥분과 대기열로 받아들여졌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은 당시 비슷한 모델을 만들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 센세이션에서 거의 20년 후, 완전 전기 자동차와 SUV를 따라잡고 있는 것은 Toyota입니다.

화요일에 십여 대가 넘는 전기 자동차 앞에 서서 Toyoda는 새로운 라인업을 “미래의 쇼룸”이라고 부르며 제조업체도 2035년까지 공장을 탄소 중립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 전기차에 대한 지출을 1000억 달러로 늘린다
위로 이동 이전 서약 이 회사는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자동차와 생산 공정이 더 이상 지구 대기에 이산화탄소를 추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같은 업계의 다른 플레이어 지엠 (지엠) 그리고 메르세데스 (그럴 게요)그들은 비슷한 서약을 했습니다.

도요다는 기자들에게 “오늘 우리가 보여준 미래가 결코 멀지 않았다”며 화요일에 선보인 대부분의 모델이 앞으로 몇 년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합니다. 지난주 폭스바겐 발표하다 전기 자동차 예산을 1000억 달러로 늘릴 것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독일의 거물 오랫동안 거의 목과 목 Toyota의 글로벌 판매와 함께 2026년 말까지 전 세계 자동차 판매의 25%가 전기차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뜨거운 수요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아시아의 다른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달에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공급자 에게 좋아요 현대 (HYMTF) 그리고 지멘스 (시지), 최대 12조 7500억 원($108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목표로 한국에 상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딜로직(Dealogic)에 따르면, 1월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 데뷔는 국내 기록상 가장 큰 기업공개(IPO)가 될 것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의 권영수 대표는 성명을 통해 “고성장이 예상되는 리튬이온전지 산업에 대한 보호적 대응”이라고 말했다.

Peter Valdes Dabbana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