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Maxx: 디자이너 브랜드는 공급망 문제, 수요 증가로 인해 Marshalls 및 Burlington과 같은 할인점에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바겐 세일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입니다. TJ Maxx, Burlington 및 Ross의 디자이너 의류는 자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체인은 시장에 의류가 풍부할 때 번창합니다. 그들은 고급 의류 및 신발 브랜드의 잉여 재고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문제: 팔지 않은 옷이 거의 없습니다.

공급망이 꺼져 있고 브랜드에 추가로 내려야 할 물건이 많지 않습니다. 재고가 부족하고 고객 수요가 매우 뜨겁기 때문에 브랜드는 상품을 할인할 필요가 별로 없습니다. 상품을 정가로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언더아머(Under Armour), 랄프 로렌(Ralph Lauren), 카터(Carter),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은 최근 몇 주 동안 “비가격” 매장이라고도 불리는 할인 체인에서 철수한다고 밝힌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리바이스도 할인점을 멀리하고 있다.

팬데믹 이전에도 이 브랜드들은 브랜드의 수익성이 가장 낮은 아울렛이었기 때문에 비가격 회사를 멀리하려고 했습니다. 많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브랜드 이미지를 약화시키고 고객에게 가격을 책정하는 능력을 약화시킵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자체 매장, 웹사이트, 프리미엄 도매 파트너 또는 공장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를 원하며 이 모든 것이 더 수익성이 높습니다.

BP의 소매 분석가인 Susan Ander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브랜드가 재고를 계속 타이트하게 유지한다면 할인점은 장기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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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및 신발 브랜드는 대유행 기간 동안 할인점을 멀리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수요와 공급 사이의 엄청난 불균형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지금 구현할 수 있습니다.

Under Armour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David Bergman은 이번 달 실적발표에서 “서드파티 채널에 판매하는 금액을 할인가로 줄였습니다. “이 파트너들은 더 많은 제품을 원합니다.”

Under Armour가 할인 체인에 판매할 때 Under Armour는 선적할 제품이 적기 때문에 “조금 더 지불할 것”이라고 Bergman은 말했습니다.

Carter’s는 올해 TJ Maxx, Marshalls, Burlington 및 Ross에 더 적은 아기 용품을 배송합니다. 마이클 케이시(Michael Casey) CEO는 지난달 어닝콜에서 카터가 2019년에 비해 비할인 매장 매출을 약 50% 줄였다고 밝혔다.

회사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카터는 할인 체인으로 배송하는 대신 매장과 웹사이트에 재고가 부족할 때 의존하거나 다른 시즌에 제품을 보유하고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rter’s는 또한 전반적으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의 수를 줄여 가격이 아닌 상점이 뛰어들 여지를 줄였습니다.

Ralph Lauren 대변인은 이메일에서 Ralph Lauren이 TJ Maxx를 포함한 할인 체인에 보내는 재고의 양을 “극적으로 줄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Ralph Lauren은 TJ Maxx를 위해 특별히 제작하는 제품의 양을 축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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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Steve Madden은 제한된 공급량의 상품을 할당해야 하기 때문에 비가격 매장으로 재고 오프로드를 다시 요청합니다.

CEO 에드워드 로젠펠드(Edward Rosenfeld)는 이번 달 실적 발표에서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항상 정가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TJ Maxx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상점은 “새롭고 트렌디한 품목으로 자주 업데이트될 것”이며 고객은 “항상 변화하는 상품의 혼합, ” 회사 대변인은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Burlington은 거절했습니다. 논평에 대해 Ross Stores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UBS의 소매 분석가인 Jay Sol은 11월 8일 연구 노트에서 비가격 체인, 특히 Ross와 Burlington에서 “계절 상품 거래량이 평소보다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메이저 브랜드 스포츠웨어가 평소보다 낮다고 지적했다.

비가격 체인의 주가는 2021년에 18% 상승한 S&P 500 소매 지수에서 후퇴했습니다. TJX의 모회사인 TJ Maxx 주식은 올해 변동이 없었고 Burlington 주식은 2% 상승했으며 Ross 주식은 6% 하락했습니다.

아웃도어 장비 소매업체인 REI와 같은 일부 회사의 소매점에서는 상품이 부족합니다.

REI의 액션 스포츠에 대한 일반 홍보 이사인 Ben Jones는 CNN Business에 REI가 아웃도어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아 아울렛 매장에서 판매할 “남은 제품이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사적으로 REI 사이클링 사업의 절반(자전거, 헬멧, 의류, 부품, 사이클링용 유지 관리 제품, 자동차 랙)은 정가 판매에서 나옵니다. 올해는 그 비율이 90%를 넘어섰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은 단순히 정가로 판매합니다.”라고 Johns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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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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