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Full Self-Driving Beta가 논스톱으로 실행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Tesla는 완전 자율 주행 베타 버전 10.10을 출시하여 “롤링 스톱”을 수행하는 자동차의 기능을 없앴습니다. 이 기능은 Tesla에 업데이트를 통해 베타 프로그램에서 기능을 제거하도록 요청한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견책 후 제거되었습니다.

이번주 초NHTSA는 Tesla에 53,822대의 차량을 “리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NHTSA 요청에 참여하는 차량에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교체하거나 수리해야 하는 하드웨어 문제가 없기 때문에 리콜이 이 경우에 사용하기에 반드시 올바른 용어는 아닙니다. 대신 iPhone이 무선으로 새로운 기능을 수신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롤링다운 기능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제거되었습니다.

Tesla, ‘Rolling Stop’ 기능이 있는 FSD 베타 차량 53,000대 이상 리콜 후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리콜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생산된 모델 S와 모델 X,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생산된 모델 3,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생산된 모델 Y에 적용됩니다.

Tesla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만큼 FSD 베타 10.10 릴리스 정보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정밀 경로 대안으로 더 부드러운 포크 기동 및 선회 경로 선택.

– 모든 FSD 프로필에서 롤 스톱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이 동작은 차량이 교차로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건이 충족된 경우에만 사용되었습니다. 30mph 미만의 제한 속도.

– 지구의 현실에 최적화된 경로를 사용하여 일반화된 고정 물체의 네트워크를 4% 최적화했습니다.

– 감속의 긴급성을 더 잘 나타내기 위해 소프트 및 하드 구속조건을 모델링하여 교차로에서 교차하는 객체에 대한 정지 시 부드러움이 향상되었습니다.

– 안전할 때 정지된 장애물을 우회하기 위해 활성화된 차선을 다음 차선으로 변경합니다.

– 이전 주기의 순항 제어 결정과의 일관성을 강화하여 병합 처리의 부드러움을 개선했습니다.

– 지나가는 차량이 멈추지 않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추가 주의를 추가하여 깜박이는 신호등 교통 통제 처리를 개선했습니다.

교차로 범위의 더 나은 모델링을 통해 교차로에서 우선권에 대한 이해가 향상되었습니다.

그만큼 완전자율주행 베타 ‘롤링스톱’ 이 기능은 차량이 0.1~5.6mph 사이의 속도를 유지하면서 광범위한 교차로를 가로질러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HTSA 안전 리콜 보고서에 따르면 Tesla는 1월 19일 NHTSA와 만나 “롤다운” 기능과 모든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Tesla는 2022년 1월 20일에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기로 자발적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NHTSA는 “완전한 정지 없이 종합 교차로 진입이 증가할 수 있음 충돌 위험”이라며 “테슬라는 어떠한 충돌, 부상, 사망에 대해서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Tesla는 최근 베타 프로그램이 60,000대의 차량을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유자가 제공하는 새로운 FSD 베타 10.10 업데이트의 첫 번째 비디오를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제임스 로크.

Tesla Full Self-Driving Beta가 논스톱으로 실행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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