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미국에 보다 엄격한 연료 효율성 규정을 채택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Tesla는 미국에 보다 엄격한 연료 효율성 규정을 채택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10일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자동차 후드에 있는 Tesla 로고를 보여주는 모습. REUTERS/Victoria Kelsti/파일 사진 라이센스 권리 획득

워싱턴, 10월17일 (로이터) –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TSLA.O)는 화요일 바이든 행정부에 미국 규제 당국이 제안한 것보다 더 엄격한 연비 기준을 2032년까지 마무리할 것을 촉구했다.

지난 7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2027년부터 2032년까지 자동차에 대한 CAFE 요건을 매년 2%, 트럭과 SUV에 대해 4%씩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Tesla는 기관이 자동차를 더욱 엄격하게 만드는 규칙을 마무리하기를 원합니다. 연간 6%, 트럭과 SUV의 경우 8%씩 인상하며 “에너지를 절약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낫다”고 밝혔습니다.

NHTSA의 제안에 따르면 2032년까지 차량 전체 평균 연료 효율은 갤런당 58마일(93km)이 될 것입니다.

Tesla의 입장은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과 큰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월요일, 제너럴 모터스(GM.N), 토요타 자동차(7203.T), 폭스바겐(VOWG_p.DE) 및 기타 거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그룹은 NHTSA의 제안이 불합리하며 대대적인 수정을 요구한다고 비판했습니다.

디트로이트 3개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그룹인 미국 자동차 정책 위원회(American Automotive Policy Council)는 이 제안이 “트럭 차량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NHTSA에 제안된 트럭 연비 인상률을 연간 2%로 절반으로 줄일 것을 별도로 촉구했습니다.

그룹은 Ford(FN), GM 및 Chrysler의 모기업인 Stellantis(STLAM.MI)가 생산하는 차량의 83%가 트럭이라고 지적했습니다.

NHTSA는 이에 대해 자신의 규칙이 “주유소에서 미국인의 돈을 절약하고 미국의 에너지 독립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제안의 총 이익이 비용보다 180억 달러 이상 많은 것으로 추산했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혁신연맹(Automotive Innovation Alliance)은 지난 달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2027년부터 2032년까지 규정 위반으로 인해 140억 달러 이상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도요타는 화요일 벌금이 “제안된 표준을 충족시킬 만큼 기술이 충분하지 않으며 이러한 표준이 가능한 최대 범위를 넘어 설정되었다는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자동차 제조사들은 미국고속도로교통안전청(NHTSA)의 전망을 인용해 벌금으로 인해 제너럴모터스(GM)가 65억 달러, 스텔란티스(Stellantis)가 31억 달러, 포드(Ford)가 10억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라고 별도로 경고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또한 NHTSA의 CAFE 프로그램에서 전기 자동차의 석유 환산 연비 등급이 계산되는 방식을 대대적으로 수정하겠다는 에너지부의 제안에 대해 “전기 자동차의 연비 가치를 72% 감소시킬 것”이라며 경고를 제기했습니다.

데이비드 셰퍼드슨이 보고합니다. 편집자: 제이슨 닐리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신뢰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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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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