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그것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을 했습니다.

Tesla는 그것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을 했습니다.


뉴욕
CNN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 및 자율 주행 기능에 대한 주장은 7월 28일 캘리포니아주 자동차국(California Department of Motor Vehicles)이 제기한 고소장에서 다시 한번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불평 회사가 광고에서 “잘못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제공했다고 주장 Tesla가 차량에는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기능이 장착되어 있거나 장착될 수 있습니다.

테슬라

(TSLA)
불만 사항은 광고가 2021년 5월에서 2022년 7월 사이 “최소 5개 날짜”에 회사 웹사이트의 마케팅 자료에 표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 및 “완전한 자율 주행 기능”과 같은 설명을 포함하고 다음과 같은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소송에서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차에 타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뿐입니다. Tesla는 최적의 경로를 결정하고 도시 거리, 복잡한 교차로 및 고속도로를 탐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DMV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주장한 또 다른 주장은 “이 시스템은 운전석에 앉은 사람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장단거리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DMV 불만은 캘리포니아 민법에 따라 “이 광고는 기만적인 관행”이라고 말했습니다.

Tesla는 일반적으로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불만 사항은 Tesla가 지난 6월부터 면책 조항을 발표했으며 이 기능은 여전히 ​​운전자의 적극적인 감독이 필요하며 이는 “오도하는 레이블 및 주장”과 충돌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불만 사항은 Tesla의 광고 행위로 인해 일시적으로 제조업체 면허와 캘리포니아 개인 번호가 상실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공개된 데이터 지난 6월 미국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Tesla의 운전자 지원 기술과 관련된 지난 9개월간 273건의 사고 “완전한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또는 이전 버전인 Tesla Autopilot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NHTSA가 조사한 총 497건의 사고 중 운전자 지원 기술로 인한 사고의 43%가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했습니다.

Tesla의 자동 조종 기능은 모든 차량에 표준으로 제공되어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자동 조종 장치. Tesla가 운전자들에게 차량을 사용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이라고 상기시키는 동안, 2021년 MIT 공부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자신보다 더 주의가 산만하고 방해가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능이 없는 운전.

테슬라는 15일 부재 중 결정을 피하기 위해 불만 사항에 응답합니다.

행정부는 이 불만이 지속적인 검토 Tesla 차량의 의도된 설계 및 기술 능력.

Los Angeles Times는 불만 사항을 보고한 최초의 언론사였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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