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li 보드카, 브랜드 변경 발표 – CNN

Stoli 보드카, 브랜드 변경 발표 – CNN

회사는 성명을 통해 러시아산으로 가장 잘 알려진 보드카가 단순히 Stoli로 판매 및 판매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태생의 억만장자 유리 셰플러(Yuri Scheffler)는 스톨리 그룹(Stoli Group)의 창립자이며 푸틴 대통령에 반대한다는 이유로 2000년 스톨리 그룹에서 추방되었습니다. 그 술은 오랫동안 러시아 보드카로 판매되었지만 그 생산 시설은 그 해부터 라트비아에 있었습니다. Stoli Group은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둔 SPI Group의 자회사입니다.

회사도 인용 직원들이 행동을 취하고 라트비아의 보드카 뿌리를 정확하게 표현하고자 하는 열망.

이번 주 초 Stoli Group은 슬로바키아어 소스만 사용하여 그 어떤 성분도 러시아에서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오하이오에서 뉴햄프셔에 이르기까지 주 당국은 주류 판매점이라고 불렀습니다. 러시아어 또는 러시아어 브랜드 제품을 제거하려면 선반에서 – 대부분의 경우 보드카. 일부 바 소유자는 버려진 보드카가 항의를 대신할 것입니다.
바 소유자를 대체합니다.
이러한 보이콧과 시위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없으며, 하지만. 증류주 제조 업체를 대표하는 국가 무역 조직인 DISCUS(Distilled Liquor Council)에 따르면 러시아산 보드카는 연간 보드카 매출 약 70억 달러 중 아주 작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미국에서 보드카 소비량의 1% 미만이 러시아에서 생산됩니다. 국내에서 소비되는 보드카의 절반 이상이 실제로 만들어집니다. 미국에서그리고 주류 판매를 추적하는 글로벌 기업 IWSR Drinks Market Analysis의 데이터에 따르면.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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