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는 월 0.99달러의 더 낮은 광고 레이어를 테스트 중입니다.

Spotify Plus는 기존 무료 및 프리미엄 계층의 요소를 결합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시험 중인 새로운 $0.99 구독 계층입니다. 계획에는 여전히 Spotify의 무료 등급과 같은 광고가 있지만 시간당 건너뛸 수 있는 트랙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앨범과 재생 목록 내에서 전환하는 것으로 대부분 제한되지 않고 듣고 싶은 특정 노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potify Plus 계층은 현재 월 $9.99의 비용이 드는 Spotify의 광고 없는 프리미엄 계층의 10분의 1입니다.

Spotify 프리 티어는 현재 형태로 존재합니다. 2018년부터. 사용자는 시간당 6개 이상의 트랙을 건너뛸 수 없으며 편집자가 선택한 재생 목록부터 “Discover Weekly” 및 “와 같은 알고리즘에 의해 생성된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15개의 선택된 재생 목록에서 특정 트랙만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데일리 믹스”.” 이 재생 목록 외부에서 무료 사용자는 셔플된 트랙만 들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Spotify Plus 계층은 이러한 제한 사항 중 일부를 줄이는 비교적 저렴한 방법입니다.

Spotify Plus는 광고가 지원되지만 구독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진: 스포티파이

일부 사용자에게는 해당 계층의 인앱 광고도 표시되었습니다.
스크린샷: 스포티파이

새로운 테스트 레벨에 대한 뉴스는 처음에 다음과 공유되었습니다. 모서리 독자(감사합니다 구스토보!) 이후 Spotify가 성명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스포티파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테스트를 실행하여 우리의 결정을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제한된 수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 지원 구독 계획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Spotify는 새 계층이 현재 형태로 출시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테스트는 결국 새로운 제안이나 개선 사항을 위한 길을 닦는 반면 다른 테스트는 자습서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유할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Spotify는 실제로 출시되기 몇 년 전에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한 역사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가장 좋은 예는 Spotify였던 무손실 오디오 스트리밍입니다. 2017년부터 테스트. 비록 서비스 “HiFi” 무손실 클래스 공식 발표 올해 초에는 아직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테스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일부 재생 목록에 대한 Snapchat 같은 스토리 그리고 팟캐스트용 비디오 인용 카드, 둘 다 더 이상 앱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