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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kurai에 따르면 Sora의 Smash Bros.를 나열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Sora는 최신이자 마지막 추가입니다. 나에게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 궁극적 인거대한 명단과 아마도 시리즈에서 확보하기 가장 어려운 캐릭터일 것입니다. 사쿠라이 마사히로, 게임 디렉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클라이맥스, Smash에 Sora를 포함시키는 어려움에 대해 일본 잡지 Famitsu에 칼럼을 썼습니다. Twitter의 PushDustln 및 Kody NOKOLO 영어를 사용하는 팬을 위한 기사 번역에 참여하고 두 가지 주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남들과 달리 고위급 투표 지지자 (Banjo & Kazooie처럼) Sora는 얻기가 훨씬 더 어려웠습니다. Sakurai는 한때 Sora가 그것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희박”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시상식장에서(PushDustln은 위치를 밝히지 않았으므로 Sakurai는 그렇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Sakurai는 Sora의 합류에 흥분하는 것처럼 보이는 Disney 담당자와 마주쳤습니다. 이 운 좋은 만남에도 불구하고 소라를 얻기까지 오랜 논의가 필요했습니다. 굉장한. 사실 파이터 패스 2는 파이터가 5명뿐이었는데 소라가 추가되어 파이터가 6명으로 늘어났다.

모든 스튜디오가 합의를 본 후에도 소라는 만만한 캐릭터가 아니었다. Sakurai의 팀은 Square Enix와 Disney의 두 중재자를 통해 승인을 받아야 했습니다. 스튜디오는 많은 지침을 부과했고, Sakurai는 모두를 기쁘게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농담을 했습니다.

Sora 외에, Sakurai는 DLC 팩에서 11명의 전투기를 개발하는 길이와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출시 후 팀이 짝을 이룬 후에도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Sakurai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전체 타이틀을 개발하는 시간과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났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궁극적 인 ‘s, 이제 Sora의 출시와 함께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쿠라는 “몇 가지 다른 게임”에서만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DLC에서 개발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고려할 때 “미래가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사쿠라이가 은퇴하기 전에 다른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에서 작업할 계획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그는 일주일에 두 번 쓰는 Famitsu 칼럼도 끝이 난다는 말을 남기고 블로그를 끝냈습니다. 감독님이 느끼신다 스매시 얼티밋 그것은 “게임의 축하”였고, 그는 다른 스튜디오에서 온 많은 개발자들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해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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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칼럼을 읽는 데 관심이 있다면 두 번역가가 몇 주 안에 전체 번역을 출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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