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의 Shuhei Yoshida에 따르면 서비스의 게임이 지배하는 미래는 “지루할 것”입니다.

PlayStation의 Shuhei Yoshida에 따르면 서비스의 게임이 지배하는 미래는 “지루할 것”입니다.
사진: 푸시스퀘어

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야경꾼PlayStation Living의 전설 Shuhei Yoshida는 게임에서 창의적인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59세의 일본 베테랑은 소니 게임 브랜드의 삶을 통해 그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게임 산업은 재미있는 곳이 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공식 직함이 Sony의 독립 개발자 이니셔티브 책임자인 Yoshida는 특히 인디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하며 현재 상황에 대해 Journey를 인정합니다.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그렇습니다. “언제 [Journey] 올해의 모든 게임 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고의 인디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AAA 타이틀을 상대로 한 최고의 게임, 당신은 무언가를 시작했습니다. […] 그것은 그것을 연주하는 사람들에게 그러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4시간 안에 끝낼 수 있지만 삶과 죽음에 관한 것이고, 가족이나 친한 친구를 통해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그들이 플레이하는 동안 겪었던 일들을 반성할 수 있습니다. 그 일에 참여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전체 인터뷰에서 Yoshida의 창의성에 대한 감사는 분명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는 일반적으로 게임의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그러나 Yoshida는 더 넓은 산업과 대형 퍼블리셔의 접근 방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는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지는 않지만 다음 인용구는 모든 것을 훌륭하게 요약합니다. 지루해, 나한테.”

물론 PlayStation 자체가 현재 작업 중인 라이브 서비스 프로젝트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Yoshida가 건방진 발굴을 하고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하지만 그가 모든 스튜디오가 같은 길을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분명하며 우리는 확실히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시다의 말에 동의하십니까? 오늘날 산업에서 다양성이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AAA 너머를 살펴보십시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