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oton Corporation(PTON), 2022년 4분기 손실 증가 보고

Peloton Corporation(PTON), 2022년 4분기 손실 증가 보고

2022년 1월 20일 플로리다주 코럴 게이블스의 펠로톤 매장 앞을 한 사람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조 리델 | 게티 이미지

펠로톤 목요일에, 연결된 피트니스 장비 제조업체가 비용 절감과 전략적 변화를 통해 투자자를 되찾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회계 연도의 4분기에 손실이 증가하고 매출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마존과의 파트너십 소식이 알려진 후 주가가 20% 이상 상승한 지 하루 만에 시장 개장 전 거래에서 주가는 15% 이상 하락했습니다.

Peloton의 보고된 손실의 6분기 연속 기록입니다. 회사는 2023 회계연도 하반기에 분기별로 현금 흐름 손익분기점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Peloton의 CEO인 Barry McCarthy는 가정용 운동 기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팬데믹의 정점에서 줄어들면서 커넥티드 피트니스 시장이 가까운 미래에 도전적인 상태로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카시 이후로 그는 지난 2월 Peloton 설립자인 John Foley의 CEO를 인수했습니다., 회사는 완전히 열매를 맺지 못한 과감한 변화를 따랐습니다. Peloton은 회비를 인상했으며, 일부 장비 가격이 올랐습니다.수천 명의 근로자 해고 임대 옵션 테스트 나는 라스트 마일 배송에서 벗어났다. 그리고 모든 생산을 제3자에게 양도. 수요일에는 펠로톤도 판매 시작 자사 제품의 일부에 아마존 미국에서는 다른 소매업체와의 이러한 거래가 처음입니다.

반대하는 사람들은 우리를 볼 것입니다. [fourth quarter] McCarthy는 Peloton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재무적 성과는 매출 감소, 마이너스 매출 총이익, 더 심각한 영업 손실의 용광로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것은 우리의 복귀와 Peloton의 장기적인 회복력을 이끄는 상당한 진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직 할 일이 있습니다.”

Peloton은 다음 회계연도 2023년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1분기 동안 가입자 수는 안정적이고 매출은 6억 2,500만 달러에서 6억 5,000만 달러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Peloton은 이것이 약한 단기 수요와 계절적 비즈니스 변동을 고려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에 긍정적인 측면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Peloton의 첫 번째 보고된 분기였으며, 고마진 구독 수익이 전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손실이 확대되고 있다

Peloton의 순손실은 6월 30일 마감된 3개월 동안 12억 4000만 달러(주당 3.68달러)로 1년 전의 3억 1320만 달러(주당 1.05달러)의 손실에서 확대됐다.

McCarthy는 재고 과잉을 피하고 고정 비용을 절감하며 기타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려는 Peloton의 노력으로 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초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8억 달러 구조조정 계획. Peloton은 11억 달러의 재고로 4분기를 마감했습니다.

매출은 6억 7,8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9억 3,690만 달러에서 28% 감소했다. Refinitiv 추산에 따르면 이는 분석가들이 찾고 있던 7억 1,820만 달러 미만이었습니다.

이 수치 내에서 다음의 기여를 포함하는 연결된 피트니스 수익 Peloton Precor의 작품 55% 하락한 2억 9,5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Peloton과 관련된 전반적인 피트니스 마진은 전년도의 긍정적인 11.7%에 비해 부정적인 98.1%를 등록하여 또 다른 암울한 지점이었습니다. Peloton은 배송당 물류 비용 증가, 항만 및 창고 보관 비용 증가, 자신의 트레드 + 트레드밀 머신을 소환합니다..

Peloton은 3억 ​​8,310만 달러의 구독 수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도보다 36% 증가했으며 회사 전체 매출의 56.4%를 차지했습니다.

이전에 근무했던 McCarthy는 넷플릭스 그리고 스포티 파이그는 하드웨어에 집중하기보다 Peloton 비즈니스의 구독 측면에서 성장을 추구하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Peloton 디지털 앱이 회사의 미래 성공의 기초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원수가 줄어들고 있다.

Peloton은 297만 개의 연결된 피트니스 구독으로 4분기를 마감했으며, 이는 이전 분기 수준과 거의 비슷했으며 1년 전보다 27% 증가한 수치입니다. Connected Fitness 가입자는 원래 자전거와 같은 Peloton 제품을 소유하고 라이브 및 주문형 운동 수업에 액세스하기 위해 월 사용료를 지불하는 사람들입니다.

다만 전체 회원수는 690만 명으로 전분기보다 약 14만3000명이 줄었다. McCarthy는 Foley의 초기 비전에 따라 회사가 언젠가는 1억 명의 회원을 모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연결된 피트니스 사용자의 평균 Peloton 순 월간 변동 수준은 1년 전 0.73%에서 1.41%로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이것이 부분적으로 캐나다의 모든 고객이 동의하도록 강요한 캐나다의 소비자 보호 판결로 인해 내부 기대치를 앞섰다고 말했습니다. 6월에 적용된 구독 가격 인상그리고 그 중 약 85%가 지금까지 수행했습니다. Peloton은 일부 사람들이 가격 인상 이후 회원 자격을 중단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점프를 경계할 수 있습니다. 낮은 드롭률은 Peloton에게 더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영구적으로 유지되고 멤버십 비용을 계속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McCarthy는 주주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4분기가 재고 및 공급망 문제와 관련된 상각 및 구조 조정의 “하이 워터마크”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펠로톤 컴백 스토리의 시작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Peloton의 주가는 수요일 장 마감을 기준으로 연초 대비 약 60% 하락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