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ock은 2023년 4분기에 8억 2,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 IndieWire

Peacock은 2023년 4분기에 8억 2,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 IndieWire

Peacock은 2023년 마지막 3개월 동안 가입자 300만 명을 추가하면서 8억 2,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NBCUniversal은 12월에 가입자 3,10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Comcast의 4분기 수익 보고서에 따르면 스트리밍 회사는 사상 처음으로 분기별 매출이 1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Peacock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Peacock은 2022년 4분기에 9억 7,8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스트리밍 플랫폼은 2023년 여름 분기에 5억 6,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어 이전 분기에 비해 개선되었습니다.

논란이 많고 독점적인 AFC Wildcard NFL 플레이오프 게임을 통해 Peacock은 역사상 가장 큰 스트리밍 구독 순간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적어도 Antenna가 2019년에 측정을 시작한 이후). 3일 동안(Antenna에서 “인스턴트”로 정의함) 동안 Peacock은 28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이는 72시간 만에 가장 많이 본 것입니다. (역사상 가장 큰 싱글 스트리밍 구독의 경우 2019년 출시일에도 여전히 250만 개의 Disney+ 구독이 있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80만 명의 가입에는 7일 평가판으로 서비스를 테스트하는 최초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재판 후, 또는 유료 한 달 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Peacock을 그만뒀는지 알기에는 아직 이르다. 이 모든 것은 2024년 1분기에 달성될 예정이다.

Comcast의 NBC Sports는 Miami Dolphins 대. 1월 13일 캔자스시티 치프스(Kansas City Chiefs)는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실시간 스트리밍 이벤트였으며 미국 내 일일 인터넷 사용량을 신기록으로 이끌었습니다. Peacock 게임은 1,630만 대의 장치에서 동시 방송되었으며, 이 게임은 미국 전체 인터넷 트래픽의 30%를 소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치프스의 승리는 NFL+ 앱인 Peacock과 마이애미 및 캔자스시티 시장의 지역 TV를 통해 평균 2,300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했습니다.

Comcast와 NBCU의 최고 경영진은 오전 8시 30분(ET)에 시작되는 회사의 4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게임의 성공에 대해 기꺼이 대화를 나누게 될 것입니다.

이번 분기에 유니버설 픽쳐스는 '엑소시스트: 빌리버', '프레디의 피자가게', '트롤 밴드 투게더', 그리고 오리꼬리 끝판에는 '마이그레이션'을 개봉했다. 이 중 스타 공연자는 극장과 피콕에서 연일 상영되는 '프레디'였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와 '오펜하이머'가 이끄는 유니버설은 2015년 이후 처음으로 2023년 스튜디오 1위(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차지했다.

컴캐스트는 월스트리트의 2023년 4분기 재무 예측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회사의 4분기 순이익은 약 32억 달러였습니다. Comcast의 핵심 사업은 소비자에게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테마파크도 주요 동인이며,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Super Mario World가 Universal Studios Hollywood에서 이 부문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