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ch: 홍콩행 영국항공 초장기 비행

금요일 영국항공 런던발 홍콩행 항공편 승객들은 모험을 했을 것입니다…

홍콩행 영국항공 여객기 마닐라로 우회

영국항공은 보잉 777을 이용하여 런던(LHR)에서 홍콩(HKG)까지 매일 항공편을 운항합니다. 편명 BA31. 비행은 다른 날과 마찬가지로 2021년 10월 8일 금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12시간 만에 비행이 금지되었고 금요일 오후 6시 40분 런던을 출발해 토요일 오후 1시 40분 홍콩에 도착할 예정이었다.

비행기는 멀쩡히 출발했고, 출발한 지 약 11시간 만에 홍콩으로 가는 길이었다. 불행하게도, 홍콩은 토요일에 열대성 폭풍우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영국항공 777편이 홍콩에 착륙을 시도했지만, 날씨 탓에 조종사들은 투어에 나서야 했다. 조종사는 두 번째 착륙을 시도했지만 다른 라운드가 필요했습니다. 오, 오.

이 시점에서 조종사는 날씨가 개선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행기는 우회와 우회를 모두 고려하여 이러한 유형의 상황에 대비하여 항상 추가 연료를 휴대합니다.

이 경우 700마일 이상을 날씨가 훨씬 더 좋은 마닐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행기는 런던을 출발한 지 13시간 19분 만에 마닐라에 도착했고 현지 시간으로 오후 4시경이었습니다.

영국항공 마닐라행 장거리 비행

영국항공 여객기에 밤새 갇힌 승객들

모든 승객이 지상에 무사히 도착한 상태에서 다음 행동을 결정할 때였습니다. 홍콩은 여전히 ​​날씨가 좋지 않아 비행을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물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국경 제한 문제가 있습니다. 제한 때문에 기내에 탑승한 대부분의 승객은 필리핀에 입국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영국항공이 모든 사람을 비행기에서 내리게 하고 호텔에 넣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밤.

대신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한 모두가 비행기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비행기는 오후 4시에 마닐라에 도착했고, 드디어 다음날 아침 10시에 홍콩으로 출발할 수 있었기 때문에 비행기는 18시간 동안 지상에 머물렀습니다.

다음날 아침 10시, 비행기는 마침내 홍콩으로 향하는 여정을 시작했다. 비행은 약 1시간 56분이 걸렸고, 그 비행에도 약간의 흥분이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이번에 한 번의 착륙을 중단했습니다(전날 두 번의 비행 포함).

마닐라에서 홍콩으로 가는 영국항공 비행기

비행기는 예정보다 약 22시간 늦은 낮 12시경 마침내 홍콩에 착륙했다. 비행기가 마침내 홍콩에 착륙하자 기내에서 박수가 터져 나왔다.

결국 승객들은 런던을 떠난 후 33시간 동안 비행기에 남아 있었는데, 이는 비행 전 런던 공항에서 보낸 시간을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승객들은 승무원에 대해 긍정적인 말을 하여 이 매우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축하합니다.

경제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앉아 있어야 하고 그 시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한편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승객에게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영국항공의 퍼스트 클래스 777

최저한의

물론 금요일에 런던에서 홍콩까지 영국항공의 비행은 길었습니다. 비행 시간은 일반적으로 약 12시간이지만 이 경우 승객은 약 33시간 동안 비행기에 있었습니다.

홍콩에는 열대성 폭풍우가 있었기 때문에 두 번의 접근을 놓친 후 마닐라로 우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홍콩의 날씨가 좋지 않아 승객들은 필리핀에서 비행기에서 밤을 보내야 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비행기는 마침내 홍콩으로 계속 이동했고 승객들은 다시 한 번 놓친 접근 끝에 마침내 착륙했습니다.

모두의 안전을 지켜준 승무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Ra Bon-Hwa

"게이머. 회개하지 않는 트위터 전문가. 좀비 개척자. 인터넷 광신자. 하드 코어 사상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