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직원 광고에 2022년 말까지 도달

Netflix, 직원 광고에 2022년 말까지 도달

Netflix에서 파일 제공 가능 광고 지원 저가 등급 원래 명시된 것보다 빠른 일정으로 연말까지 회사는 최근 메모에서 직원들에게 말했습니다.

메모에서 Netflix 경영진은 회사 내부 논의를 설명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연락처 세부 정보를 공유한 2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마지막 3개월 내에 광고 레이어를 도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메모에는 넷플릭스가 비슷한 시기에 가입자 기반 암호 공유에 대한 단속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Netflix는 광고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절대 볼 수 없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몇 년 후 광고가 포함된 저렴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미디어 업계와 Madison Avenue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Netflix는 큰 상업적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광고에서 1분기 실적 지난달 넷플릭스는 올해 첫 3개월 동안 2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10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2백만 명의 가입자를 추가로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동 발표 이후 Netflix의 주가는 급격히 하락하여 회사의 시장 가치에서 거의 700억 달러를 앗아갔습니다.

넷플릭스의 공동 CEO인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는 투자자들에게 회사가 광고 지원 플랫폼을 제공할 가능성을 연구할 것이며 “내년 또는 2년 안에 이를 알아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직원에게 보낸 메모에는 일정이 빨라졌다고 나와 있습니다.

“예, 빠르고 야심적이며 약간의 절충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메모는 말했습니다.

넷플릭스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Netflix는 스트리밍 액세스에 대해 다양한 지불 수준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는 한 달에 $15.49입니다. 새로운 광고 지원 계층은 비용이 더 적게 듭니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도 비슷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HBO Max는 월 15달러에 상용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월 10달러를 청구합니다.

실제로 Netflix 경영진은 직원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HBO와 Hulu가 “광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강력한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경쟁사를 언급했습니다.

메모에는 “애플을 제외한 모든 주요 스트리밍 회사가 광고 지원 서비스를 발표했거나 발표했다”고 적혀 있다. “사람들이 저렴한 옵션을 원하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주들이 다양한 인터넷 기반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돕는 트레이드 데스크라는 회사를 포함해 외부적으로도 광고 인프라 구축에 대한 관심을 논의했다고 익명을 전제로 한 토론에 정통한 한 사람이 말했다. 그들을 설명하기 위해. 그 관계자는 상무부가 넷플릭스의 전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데이비드 웰스를 이사로 삼고 수년간 넷플릭스와 접촉해왔지만 최근 넷플릭스가 광고 레이어를 만들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힌 후 논의가 고조됐다고 말했다.

지난달 넷플릭스는 여러 사람과 계정을 공유한 가입자에게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Netflix COO Greg Peters는 회사 실적 발표에서 “다른 도시에 사는 여동생이 있다면 그녀와 Netflix를 공유하고 싶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 공유를 중단하려는 것이 아니지만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Peters는 회사가 계획이 출시되기 전에 암호를 공유하기 위해 “1년 정도 반복”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etflix 경영진은 직원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참여 비용을 청구할 광범위한 계획과 함께” 광고 지원 계층이 도입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티파니 수 보고서 작성에 기여합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