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가 처음으로 거의 모든 타이틀에 대한 시청 통계를 공개합니다.

Netflix가 처음으로 거의 모든 타이틀에 대한 시청 통계를 공개합니다.

Regé-Jean Page와 Phoebe Dynevor가 Netflix 시리즈 “Bridgerton”에 출연합니다.

넷플릭스

제작자들은 기뻐합니다. Netflix가 마침내 거의 모든 프로그램과 영화의 시청 통계를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 6개월 동안 거의 모든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 시간별로 순위를 매긴 첫 번째 ‘우리가 본 것’ 보고서를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넷플릭스가 6개월마다 업데이트된 보고서를 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오랫동안 자사 프로그램과 영화의 인기에 대한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평판을 받아왔습니다. 공동 CEO인 테드 사란도스(Ted Sarandos)는 화요일 기자들과의 전화 회의에서 이것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대한 불신을 불러일으켰다고 인정했습니다. Sarandos는 Netflix가 사업을 구축하는 동안 시청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하여 잠재적 경쟁사에게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으면서 실험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Sarandos는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데 사용하는 실제 데이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공기업의 공동 CEO이기 때문에 나쁜 정보를 공유하면 그에 따른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Netflix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거의 2억 5천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훨씬 많은 수치입니다. 이를 통해 Sarandos는 시청률 통계에 대해 공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와 작가들은 청중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에 맞춰 돈을 벌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면서 올해 초 파업 중에 투명성이 높아졌다고 언급했습니다. Netflix는 또한 브랜드가 특정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한 횟수에 대한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투명성이 요구되는 광고 계층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노동조합, 우리, 제작자, 창작자 및 언론을 위해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Sarandos는 말했습니다.

Netflix 오리지널 스릴러 시리즈인 ‘야간요원: 시즌 1’은 지난 6개월 동안 8억 1,200만 시간을 시청하며 이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엄마,” 제니퍼 로페즈 주연의 영화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고의 영화였습니다. 1월부터 6월까지 넷플릭스 조회수의 55%는 오리지널 영화와 시리즈에서 나왔고, 45%는 라이선스 타이틀에서 나왔다고 Sarandos는 말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전체 조회수의 99%에 해당하는 18,000개 이상의 타이틀에 대한 시청 정보를 공개했으며, 모든 타이틀은 50,000시간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여기에서 Netflix의 보고서를 읽어보세요..

시청: JP모건, 넷플릭스 목표 가격을 510달러로 인상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