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요금은 일요일에 4년 만에 처음으로 상승했습니다.

MTA 요금은 일요일에 4년 만에 처음으로 상승했습니다.

지하철, 버스, 통근 열차 요금이 4년 만에 처음으로 일요일에 인상됩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MTA는 정기적인 격년 요금 인상 일정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그러나 기관은 예산 제약으로 인해 지연 기간이 만료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단일 지하철 또는 버스 승차는 $2.75에서 $2.90로 15센트 인상되어 5% 인상됩니다.

MetroCard를 사용하고 무제한 7일 또는 30일 패스를 구입하는 승객의 경우 전체 비용도 증가합니다. 30일 패스는 $127에서 $132로, 7일 무제한 패스는 $1에서 $34로 인상됩니다.

여객열차 운임은 약 4% 인상됩니다.

Kathy Hochul 주지사와 MTA 주 의회는 올해 뉴욕시 사업체에 대한 급여 이전세를 인상하고 일회성 3억 달러 지불을 승인함으로써 생명줄을 던졌습니다. 이 모든 것은 낮은 대유행 시대의 탑승률로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영 예산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라이더들은 가격 인상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특히 모든 것이 가격이 오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의 수입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시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브루클린 벤슨허스트에서 통근하는 레일라 맥구신(Leila McGushin)은 “내 월급은 오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다.

퀸즈에 거주하는 19세 크리스 매튜(Chris Mathew)는 “끔찍하다. 계속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계속 때리거나 점프할 것이다. [the turnstile]. “

자신의 성만 사용하는 Crown Heights에 거주하는 70세의 Santana는 요금을 지불해도 상관없다고 말했지만 MTA는 또한 요금 회피로 인해 매년 7억 달러의 손실을 입는다고 불평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TA가 먼저 요금을 낮추면 요금을 인상해도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한 그들의 변명이 요금 회피이기 때문에 나를 괴롭힐 뿐이다”라고 말했다.

MTA는 버스에서 연간 3억 1,500만 달러, 지하철에서 2억 8,500만 달러, 교량 및 터널 통행료로 4,600만 달러, Long Island Rail Road 및 Metro-North에서 4,400만 달러의 손실을 보고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증가에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Brownsville의 Damon Boyd(32세)는 “아마도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열차가 순조롭게 운행되는 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MTA는 요금 인상을 발표하면서 “요금 및 수수료 인상은 2009년에 시작된 MTA 관행의 연속으로, 요금 및 수수료에 대한 작고 예측 가능한 조정이 2년마다 이루어집니다.”라고 썼습니다.

이 기관은 올해 가격 인상으로 1억 1,700만 달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2025년과 2027년에 또 다른 4% 인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