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는 여름 말까지 버스 및 지하철 요금을 $2.90로 인상할 것을 제안합니다.

MTA는 여름 말까지 버스 및 지하철 요금을 $2.90로 인상할 것을 제안합니다.

D.C.의 대중교통 당국은 월요일 뉴욕시의 지하철, 버스 또는 대중교통의 기본 요금을 $2.75에서 $2.90으로 5%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는 2015년 이후 첫 기본 요금 인상입니다.

이 제안은 7일 메트로카드 비용을 33달러에서 34달러로 3% 인상하고, 30일 메트로카드 비용을 4% 인상해 127달러에서 132달러로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인상할 것입니다. , 그것은 또한 Long Island Railroad 및 Metro-North Railroad뿐만 아니라 기관 교량 및 터널의 통행료도 인상할 것입니다.

관리들은 당국의 이사회가 연간 3억 5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인상을 승인하면 노동절 이전에 발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뉴욕시의 대중교통 네트워크는 특히 출퇴근 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의존하는 중요한 생명선입니다.

전염병 승객 수준의 70%에 불과한 지하철은 지난 달 이후 몇 주 동안 400만 명의 승객을 수송했습니다.

당국은 주간 및 월간 MetroCards에 대해 보다 완만하게 인상함으로써 뉴욕 노동자들에게 제안된 인상의 영향을 완화하려고 노력했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이 높은 시기에 기본 비용이 증가하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옹호 단체인 라이더 연합(Riders Coalition)의 대니 펄스타인(Danny Pearlstein) 대변인은 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말했지만 에릭 아담스(Eric Adams) 시장에게 뉴욕시의 공정 요금(Fair Fares)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Pearlstein 씨는 “시장의 승객들은 승차할 능력이 가장 적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장의 개입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인상은 예상했던 것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권력을 쥐고 있는 캐시 호철 주지사와 국회의원들이 올해 주 예산을 제정하기 전에 대중 교통 당국은 부분적으로 팬데믹이 탑승객에 미치는 영향의 결과로 막대한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최종 예산에는 뉴욕시의 대기업에 대한 급여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급여세는 대중교통에 맞춰 당국에 일회성으로 3억 달러를 지불하고 더 큰 인상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추가로 6,500만 달러를 따로 마련했습니다.

지하철은 적어도 1970년대 이후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당시에는 지방자치단체의 재정 위기가 시스템의 무너져가는 인프라로 인해 발생하는 무수한 문제를 악화시켰습니다. 더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국회의원들은 1980년대에 당국이 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그 이후로 기관의 부채가 폭발했고 지출이 수입을 넘어섰습니다.

전염병은 통근자들이 지하철과 버스를 버리고 중요한 요금 수입을 줄임으로써 새로운 재정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당국 이사회는 이 제안에 대한 공청회를 다음 달에 열고 7월에 표결할 예정이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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