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Windows 11의 Wi-Fi 문제를 확인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 11의 Wi-Fi 문제를 확인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Microsoft는 최신 누적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일부 Windows 11 장치에서 Wi-Fi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에서는 언급만 하지만 KB50532288 선택적 미리 보기 업데이트 이러한 Wi-Fi 연결 문제에 대한 원래 업데이트로서 영향을 받는 대부분의 고객은 이번 달 패치 화요일에 출시된 누적 업데이트 KB5033375를 설치한 후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는 일련의 사용자 보고서 이후에 발생합니다. 레딧, 트위터그리고 Microsoft의 커뮤니티 플랫폼귀하가 지불한 팁 외에도 많은 대학 학생과 교직원에게 문제가 있는 업데이트를 제거하도록 권장합니다.

“Microsoft는 KB5032288을 설치한 후 일부 Wi-Fi 어댑터가 일부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에 대한 보고를 받았습니다.” Redmond 그는 말했다 Windows Edition Health Center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입니다.

“설명한 대로 802.1x 인증을 사용하여 기업, 교육 또는 공용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려고 하면 이 문제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현재 이 문제가 Microsoft에 의해 발생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 중입니다. 추가 정보가 제공되면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보고서에 따르면 이 문제는 기업 무선 네트워크(ubcsecure, ubcprivate 및 eduroam)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로서는 이것이 특정 무선 네트워크 어댑터 모델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알려진 문제는 소비자 플랫폼(Windows 11 23H2 및 Windows 11 22H2)에만 영향을 미치며 Windows 10 시스템은 이러한 연결 문제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영향을 받는 사용자에게 Feedback Hub 앱을 사용하여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출하여 “네트워크 및 인터넷” > “Wi-Fi 연결” 하위 범주에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또한 고객은 피드백 센터의 “내 문제 재현” 기능을 사용하여 영향을 받는 장치에서 문제를 재현하도록 권장됩니다.

임시 해결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dmond는 이 문제가 Microsoft에 의해 발생하는지 조사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가 제공되면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정 사항이 제공될 때까지 고객은 임시 해결 방법으로 영향을 받는 모든 시스템에서 결함이 있는 Windows 11 업데이트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KB5033375 및 KB50532288을 제거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Windows 시작 메뉴를 열고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한 다음 업데이트 기록 > 업데이트 제거로 이동합니다.
  2. 설치된 업데이트 목록에서 KB5033375(또는 KB50532288)를 선택한 다음 옆에 있는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업데이트를 제거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제거 후 사용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를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업데이트가 Windows 업데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로 다시 표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Microsoft 대변인은 BleepingComputer의 논평 요청에 아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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