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Halo와 Forza를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확보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람들이 자사 게임을 해보게 하는 데 많은 성공을 거둔 것 같다. 화요일 회사 실적발표 중، CEO Satya Nadella는 2천만 명이 플레이했다고 말했습니다. 무한한 기운 그리고 1,800만 명이 플레이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이 숫자에는 몇 분 동안 플레이하고 지속되지 않은 사람들이 포함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지만, 모델을 다운로드하고 차례를 주기만 하면 됩니다.

두 게임 모두 직접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5 Microsoft에 따르면 약 2,5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Xbox Game Pass 구독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한한 기운멀티플레이어는 무료 플레이 모델을 사용합니다(Game Pass 가입자가 아닌 경우 캠페인을 별도로 구매해야 함).

두 게임 모두 기대가 높았지만 $70를 선불로 지불해야 했다면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데이터도 그것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호라이즌 5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0년 말, 마이크로소프트 발표 2,400만 명이 이전 항목을 플레이했습니다. 의무 시리즈. 하지만 경기 후 2년이 넘었다. 호라이즌 4나왔고 Game Pass에 출시된 지 1년 이상. 그러나 1800만 명이 시도했습니다. 호라이즌 5 그는 그것을 4개월도 채 안 되어 해냈습니다. 레이싱 게임에서 많이 명명되지 않은 마리오 카트 – 참고로, 2017년 뒤에 스튜디오 그랜드 투어 시리즈에 따르면 당시 그의 가장 유명한 항목은 그란투리스모 3 A 스펙, 1500만 부 미만이 팔렸습니다.

시도한 2000만 무한한 기운 또한 이전 항목과 비교하여 흥미로운 데이터 포인트를 도입했습니다. – 게임 시작 전 시리즈 전체 20년 만에 8100만장 판매. 분명히, 그것은 사과를 오렌지와 비교하는 종류입니다. 무한한 기운멀티 플레이는 무료이며 이전 Halo 게임은 구매해야 했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게임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덜 헌신적이며, 그것을 시도하고 착용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아마도 버기 매치메이킹) 가죽에 돈을 쓰기 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Microsoft의 목표가 사람들이 최소한 시도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안녕하세요매우 성공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자유 실행 모델은 – 같은 게임 전자게임이다그리고 에이펙스 레전드특히 콜 오브 듀티: 워 존 그들은 모두 엄청난 성공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Xbox, PC 및 PlaySt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그룹에서도 플레이합니다(일부는 Switch 및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 Microsoft가 발표한 수치는 대부분의 독점 제품에 필수 구매 항목이 없기 때문에 이제 그러한 성공의 일부를 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Game Pass 또는 트랜잭션 분 또는 완전히 다른 것에 대해 지불하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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