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Microsoft는 Apple에 조용히 Xbox 독점 제품을 iPhone 앱으로 전환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기억하다 Apple이 다음과 같은 척 할 때 Microsoft xCloud 및 Google Stadia와 같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App Store에 추가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효과적으로 갈기갈기 찢을 수 있습니까? 게이머가 클라우드 게임 카탈로그를 재생하기 위해 수백 개의 개별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함으로써 Microsoft가 어떻게 대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나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애플의 많은 요구에 기꺼이 응했고, 심지어 거래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Xbox 독점 트리플 A 게임을 아이폰에 가져오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개인 이메일 배치에 따른 것입니다. 모서리 여파에서 발견 서사시 대 사과 경험.

이러한 게임은 스트리밍되는 Microsoft의 Xbox Cloud(xCloud)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원격 서버 팜은 Xbox One 및 Xbox Series X 프로세서로 가득합니다. 휴대폰의 로컬 처리 능력에 의존하는 대신. 거래가 성사되면 이론적으로 다음과 같은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기운 동일한 Apple App Store에서 다른 앱처럼 실행하세요. 특정 게임 카탈로그가 포함된 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에 대해 한 달에 $14.99를 지불한 다음 웹 기반 Microsoft App Store 솔루션 사용.

그러나 본질적으로 Microsoft는 Netflix와 유사한 xCloud 게임 카탈로그를 App Store에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인수했을 때 매우 예민한 일반적인 클라우드 게임에 대해.

Microsoft Xbox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Laurie Wright와 Apple App Store 팀의 여러 핵심 구성원 간의 이메일은 Microsoft가 나는 했다 2020년 2월 현재 Xbox 게임의 전체 서비스를 개별 App Store 앱에 넣는 것에 대한 광범위한 우려로 시작하십시오. Wright는 “수백에서 수천 개의 앱을 만드는 복잡성과 관리”, 각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앱과 버그 수정 방법 이 모든 앱 아이콘은 무엇보다도 iOS 홈 화면을 어수선하게 만듭니다.

그녀는 “여기에 설명된 문제가 고객에게 좌절과 혼란을 줄 것이며, 결과적으로 다른 모든 플랫폼의 유사한 경험과 비교하여 Apple 기기에서 수준 이하의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READ  Google의 Fuchsia OS는 모든 1세대 Nest Hub에 출시됩니다.

그러나 작년 3월까지 마이크로소프트는 앱 스토어에 표시할 수백 또는 수천 개의 개별 앱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스트리밍 스택. 이것은 watchOS 앱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Wrigh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Wright는 Microsoft가 Xbox 게임을 iOS에 App Store 앱으로 가져오기 위한 “해결책을 거의 찾는 중”이라고 설명합니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또한 Wright는 “올바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트리밍 기술을 별도의 앱으로 번들”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3개의 독점 Xbox 게임을 iOS로 가져오는 아이디어를 철회했습니다.

“이것은 iOS 사용자가 독점 AAA 타이틀과 Game Pass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분명히 이 중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Microsoft는 2020년 9월 Apple의 새로운 App Store 지침을 거부했으며 xCloud의 대체 웹 버전 발표 한달 후. 4월에 도착했습니다.

협상 결렬은 어디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제 말한다 모서리 그 애플은 실제로 거부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것 제안서 – Apple은 모든 게임에 전체 방송 패키지를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다른 것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개별 앱을 통해 게임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제안은 App Store 정책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초기 이메일에는 개별 게임 앱을 지원하는 단일 기술 스트리밍 앱이 있어야 한다는 우리의 요청에 따라 Apple이 거부했습니다. 각 게임에 강제로 포함 우리의 스트리밍 기술 스택은 지원 및 엔지니어링 관점에서 비현실적이며 매우 부정적인 고객 경험을 생성할 것입니다.”라고 Xbox Cloud Gaming CVP Kareem Choudhry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서리.

4월 말, Apple의 App Store Games Director인 Mark Grimm은 이것이 아닐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단지 기업이 합의에 이르지 못하는 이유는 돈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동료들에게 Microsoft가 실제로 이제 App Store의 개별 Xbox 게임에 스트리밍 코드를 포함하는 아이디어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right] 그녀는 더 긍정적이었고 엔지니어링 팀에 전체 방송 스택을 각 듀오에 넣을 방법을 찾도록 압력을 가하려고 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Grimm은 계속해서 협상에서 Apple이 합의한 역할은 “인앱 구매 문제를 반환하고 해결하는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그러나 Microsoft가 모든 게임에서 인앱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는 우려도 있었습니다. “IAP에 대한 그들의 제안은 여전히 ​​기존 시스템에서 모든 IAP를 처리하고 우리와 합의한다는 것입니다(실시간 또는 월간) “라고 Grimm은 썼습니다. Apple은 Microsoft 게임이 IAP를 우회하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들은 돌아서려고 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지불그들은 상당한 양의 API 중복성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플 말한다 모서리 이 돈은 이미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Apple 대변인 Adam Dema를 통해 “불행하게도 Microsoft는 App Store 검토 지침, 특히 앱 내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인앱 구매를 사용해야 하는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xCloud 버전을 제안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crosoft의 Chowdhury는 IAP가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부인합니다. “비승인 이유는 인앱 구매 기능과 관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IAP가 활성화되지 않은 고유한 Xbox Game Pass 앱을 통해 Xbox Cloud Gaming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동일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허용되는 경우 앱 스토어.”

다음은 전체 주제에 대한 Chaudhry의 공개 성명입니다.

우리는 Xbox Game Pass를 통해 Cloud Gaming을 Apple 장치로 가져오기 위한 몇 가지 옵션을 탐색했습니다. 항상 고유한 앱으로 가장 좋은 고객 우선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이었습니다. Apple Store 정책으로 인해 우리는 각 게임을 개별 앱으로 출시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선호하지 않았지만 iOS 고객에게 Cloud Gaming을 제공할 솔루션을 찾기 위해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2020년 3월 이메일과 2020년 9월 The Verge에 대한 우리의 성명서 사이에 Apple은 우리의 제안을 거부하고 App Store를 통해 일관된 Xbox Game Pass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능력 없이 우리를 떠났습니다. 우리는 엔지니어링 우선 순위를 변경했으며 이제 웹 브라우저를 통해 iOS 고객이 Xbox Cloud Gaming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브라우저 기반 솔루션으로 이동했으며 App Store에 진입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계속 찾을 것입니다.

Triple A Xbox 독점을 iPhone 및 iPad에 단일 게임으로 가져올 가능성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확인합니다.

“Xbox Game Pass 외에도 오늘 우리는 다음과 같은 타이틀로 일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iOS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메인 크래프트. “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