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in the future’: Zuckerberg, 메타버스로의 전환 속 회사 개편 발표 | 마크 주커 버그

Meta가 도입한 새로운 Meta Inner Values ​​중 ‘Moving Fast’, ‘Building Great Things’, ‘Live in the Future’가 있습니다. 마크 주커 버그 화요일에 회사가 가상 현실과 “메타버스”로의 중심축에서 성장통과 씨름하면서.

화요일에 열린 종합 회의에서 CEO는 여러 가지 새로운 로고와 내부 브랜딩 변경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게시물에서 상호간의 저커버그는 자신의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메타가 이제 주로 소셜 미디어 회사가 아닌 “소셜 연결의 미래를 구축하는 메타버스 회사”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회사도 연결 그 직원은 “메타메이트”이며, 한 임원에 따르면 이는 해군 모토인 “배, 배의 동반자, 자아”에 대한 언급입니다.

성을 변경한 후 Zuckerberg는 2007년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회사의 정책과 가치를 재조정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직원들에게 “장기적 영향에 집중”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아마도 투자자의 우려에 대한 신호일 수 있습니다. 허브로부터의 즉각적인 낙진에 대해.

그는 편지에서 “장기적 영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장기적 사고를 강조하고 단기적 이익을 개선하기보다는 우리가 미칠 영향에 대한 일정을 연장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결과가 수년 동안 나타나지 않더라도 가장 영향력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회의는 직원으로 온다 직면 수십 년 동안 구축한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에서 회사가 빠르게 변모했습니다. Instagram과 Facebook의 엔지니어들은 회사의 인공 현실 및 메타버스 부서에 지원하도록 권장되었으며 Meta는 Apple과 같은 경쟁 회사에서 수천 명의 새로운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변화에 놀란 것은 직원들만이 아닙니다. 투자자들도 조심스러워 보입니다. 오래된 재고품 역사적으로 뛰어들다 최근 실적 보고서 이후 회사는 시장 가치에서 2,30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Zuckerberg는 메타버스가 가치 있는 프로젝트이며 이미 이 프로젝트에 100억 달러를 투자했다는 그의 믿음에 확고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어닝 콜에서 그는 투자자들에게 “지금까지 우리가 이룩한 모멘텀과 진전에 만족하며 이것이 우리가 앞으로 집중할 수 있는 올바른 투자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메타는 내부 규칙뿐만 아니라 외부 브랜드도 변경했습니다. 화요일에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인 News Feed의 이름을 단순히 “Feed”로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화요일에는 고객 서비스 관리 플랫폼인 Kustomer를 공식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인수는 2020년 11월 발표 이후 진행 중).

화요일의 브랜드 변경 물결은 Meta가 이번 주에 제기한 몇 가지 논란 중 하나를 해결한 후 나온 것입니다. 2010년과 2011년에 Facebook 플랫폼에서 로그아웃한 후에도 사람들을 온라인으로 추적한 회사의 쿠키 사용에 대한 10년 간의 집단 소송 소송이었습니다.

아직 판사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제안된 합의의 일환으로 Meta는 해당 기간 동안 “부적절하게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2021년에 393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이 회사는 소송을 제기한 사용자에게 변호사 비용을 공제한 후 9천만 달러를 지불하게 됩니다.

메타 대변인 드류 푸사트리(Drew Pusatri)는 성명을 통해 “10년이 넘은 이 사건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는 것은 우리 커뮤니티와 주주들에게 가장 큰 이익이며 이 문제를 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화요일.

AP통신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