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한국인삼공사), 해외수출실적 기반 ‘홍삼세계지도’ 발간

K-다이어트의 기원, 홍삼, 인기 선물로 자리매김 아시아 설 연휴를 맞아 해외 시장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g-drama의 영향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은 젊은 세대의 참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통한 판로의 다양화와 함께 상품의 다양성도 영향을 미쳤다.

한국의 대표적인 홍삼제조업체인 KGC인삼공사의 수출실적은 괄목할 만하다. 코로나19 확산 이전에는 ’19년 매출이 ’20년 매출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4.8%, 누적 매출 ’21년 3분기 또한 증가 약 20% 19년 판매와 비교.

<'팅고홍삼'은 국내 최고 판매량 풍경 중국,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고려홍삼근’>

본토 중국 계정 해외 홍삼 시장 점유율 1위 본토 중국 한국에서 역사적으로 생산된 홍삼은 ‘고려인삼’으로 불리며 고품질 의약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고려홍삼 뿌리판매일 풍경 중국 품질을 인정받아 건강과 주변 선물을 위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풍경 중국, 설날 문화는 한국과 비슷해 1월과 2월 매출이 연간 매출의 20% 이상을 차지한다. ‘고려홍삼 뿌리‘ 베스트 셀러 상품은 설 연휴에 20% 이상 판매된다. 우리나라와 비슷한 모성문화가 있어 어르신들에게 선물로 자주 찾는 곳이다.

경우에 대만 지역 및 홍콩 지역에서는 ‘노인용 제품은 의료혜택이 좋은데 비싸다’는 인식이 많았으나 스틱형 홍삼제품이 출시되면서 분석 중이다.매번‘, 시장에서 홍삼의 모습이 완전히 달라졌다.

대만 부분, ‘매번뿌리는 38%의 시장 점유율로 판매를 선도하며 인삼 기반 시장을 제품 중심의 시장으로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홍삼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30세 이하 직장인을 타깃으로 휴대성과 섭취성을 강조하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매출 대만 이 지역은 2020년에 2017년에 비해 259% 성장하여 상당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이 지역은 설 연휴 매출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연간 매출의 19~20%를 차지한다.

홍콩 지역에서 홍삼에 대한 사랑도 남다르다. 오래 전, 홍콩 이 지역은 한국에서 고려인삼을 수입하여 전 세계에 유통하는 인삼 센터로 유명합니다. 전통 의학의 인식과 수용 홍콩 이 지역은 한국 의료 시장보다 더 큰 중국 전통 의학 시장이 부상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홍콩 부분, ‘매번매출 1위이기도 하다. 한국에서 성공한 제품으로 인지도와 소비의 편리성은 좋은 평가를 받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자가 소비용으로 구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석류 스틱과 홍삼이 들어간 아로니아 제품이 그 뒤를 이었다.

<뜨거운 한류가 고려홍삼의 인기를 가져온다 동남아시아, 특히 강한 성장이 있습니다 싱가포르 그리고 베트남>

홍삼을 수출하는 국가 중 최근 몇 년간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이는 국가는 동남아시아다. 싱가포르, 베트남, 그리고 말레이시아. 한류 열풍으로 다양한 Q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고려홍삼 제품도 현지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싱가포르 그리고 말레이시아, 중국 소비자가 주요 소비자이며 인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도 더 높은 비율을 보였다.매번‘판매. 아시아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민족이 함께 살고 동서 문화가 교차하는 곳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데 이의가 없습니다. 에 말레이시아, 게다가 중국 소비자가 주 소비층으로 새해 매출이 높다(1월 1일), 가장 큰 휴일. ‘매번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국 드라마가 워낙 유명하고 재미있기 때문이다.매번‘, 직장에서 PPL로 자주 등장, 지역에서 증가했다.

베트남 고려인삼은 선호도가 높아 가장 사치스럽고 귀한 건강 선물로 여겨진다. 에 베트남, ‘매번‘과매도. 젊은 층의 비율이 높아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을 선호한다. 가장 큰 휴가 동안 베트남, TET(음력 1일), 고품질 건강 선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고 인삼 제품의 첫 번째 제품이었습니다. 베트남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홍삼 100% 농축액 ‘홍삼정’이 명품 선물로 인기를 끌며 2위를 차지했다.

일본 소비자들은 제품의 품질을 중시하고 경험을 위해 소량 구매한 후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판단될 때만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번‘, 스틱형 홍삼제품 인기 일본. 홍삼정은 알약 형태로 판매된 지 오래지만, 최근 한류 드라마를 통해 쫀득쫀득한 홍삼을 즐겨 먹던 젊은 세대들이 점점 즐겨 먹고 있다.

<아시아 외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홍삼추출물’은 뛰어난 효능과 우수한 성능으로 미국 1위>

아시아 국가를 제외하고, 연합 국가 세계 최대 인삼 제품 시장이자 인삼 수출국. 정관장은 현지 시장에 30개 이상의 매장을 설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합 국가.

정관장은 지난해 9월 인삼박물관카페라는 체험샵을 오픈했다. 맨해튼, 뉴욕. 홍삼에 다소 생소한 외국인들도 고려인삼의 역사와 효능을 직접 체험하고 설명할 수 있는 곳이다.

대부분의 쇼핑객은 아시아인이지만 아시아인이 아닌 사람들은 계속 찾아옵니다. 특히 답은홍삼 뿌리액매장에서 매일 하기 좋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떫지 않고 집에서 직접 만들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국내 최고 인기상품’홍삼 주스‘, 홍삼농축액. 광활한 풍경에 비해 연합 국가, 매장이 많지 않아 소비자들은 한 번 구매한 상품을 선호한다. ‘홍삼 주스‘용량 240g으로 3개월 정도 섭취가 가능하고 홍삼의 풍부한 맛과 향이 있어 미국에서 한국 중년의 필수 재료로도 알려져 있다.


호주와
러시아, 그리고 ‘홍삼주스’에서
중동>

호주, ‘홍삼이 이겼다‘, 음료 제품이 차트 1위에 올랐다.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서점에 입점하면 경험이 확장되고 맛이 부드러워져 현지인들이 홍삼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는데 안성맞춤이다. 2위’홍삼 주스‘.

홍삼이 이겼다‘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러시아 게다가. 맛은 러시아 전통주(크바스)와 비슷해 건강에도 좋다며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40대 이상의 현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동 이다’홍삼 주스‘에 집중 형태입니다.

<전자상거래를 통한 상품개발 및 판매채널 다양화를 통해 볼 수 있는 결과>

에 ‘홍삼의 세계 지도‘, 나라마다 홍삼을 먹는 문화가 다르고 선호하는 제품의 종류도 다릅니다. 이른바 홍삼 K-다이어트의 선구자는 해외 진출의 역사가 길지만, 국가별 건강식에 대한 많은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최근에는 다양한 홍삼 제품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제품 등록과 시장 개척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확고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홍삼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온라인 쇼핑이 본격화되면서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해외법인의 모든 홈페이지를 온라인 쇼핑몰로 전환하고, Tmall, Amazon, Lazada, Shopee 등 해외 주요 온라인 거래 사이트로 정관장 제품의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홍삼은 우리 선조들이 물려준 한국의 문화적 자부심이자 중요한 유산”이라고 말했다. 김네-수, KGC 글로벌 CIC 이사. 그 더 나아가,”대표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우리 홍삼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KGC(한국인삼공사)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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