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의 유산 Nielsen에 따르면 첫 주에 Netflix에서 최고의 오리지널 시리즈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쇼를 계속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슈퍼 히어로 만화 인용 구인 Mark Millar는 5 월 3 일부터 9 일까지 (5 월 7 일 개봉) 훌루를 앞지르는 6 억 9 천 9 백만 분의 시청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종의 이야기 (690 백만) 넷플릭스, 훌루,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 +의 오리지널 시리즈 순위에 올랐습니다. 등급 발표는 Millar와 Netflix가 발표 한 지 하루 만에 나옵니다. 구매자의 유산 나는 ~였다 스 트리머에서 해. 2017 년에 Millar의 Millarworld를 인수 한 Netflix는이를 기반으로 한 실사 쇼와 Leinil Francis Yu의 Supercrocs.
시청 시간 6 억 6,000 만 분 구매자의 유산 마지막 넷플릭스 시리즈 바로 아래, 그림자와 뼈. 이것은 쇼였습니다 7 억 1100 만분 첫 번째 주말에는 4 월 26 일부터 5 월 2 일까지 전체 주 동안 11 억 9 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5 월 3 일부터 9 일까지 5 억 5500 만로 떨어졌다.
여종의 이야기 Hulu (시즌 4가 3 회에 걸쳐 데뷔)에서 한 주간 에피소드로 바뀌면서 상당한 양이 떨어졌습니다. 드라마의 시청 시간은 6 억 9 천만 분으로 10 억 4 천만에서 34 % 감소했습니다. 지난주. (Nielsen은 등급에서 시리즈의 모든 에피소드를 측정합니다.)
두 번째 부분 셀레나 : 시리즈 (639 백만 분) Netflix 다큐 시리즈 샘의 아들 (461 백만) 및 애니메이션 쇼 스타 워즈: 불량 배치 (2 억 5 천 5 백만) Disney +의 상위 10 대 원본에도 등장했습니다.
이번 주 전체 제목은 Netflix 애니메이션 영화였습니다. 미첼 대 기계, 8 억 5 천 5 백만 분의 시청 시간으로 전체 113 분 영화의 약 7.55 백만 뷰에 해당합니다. 아마존 적응 Tom Clancy 후회없이 (5 억 6,800 만 분) 개장 2 주차에 강세를 보이며 개봉 대비 약 25 % 하락했습니다.
스트리밍 플랫폼은 Nielsen의 방법론이 TV 이외의 장치에서 전체 시청 범위를 캡처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Nielsen은 다른 국가가 아닌 미국에서만 잠재 고객을 측정하며 현재 등급에는 Amazon, Disney +, Hulu 및 Netflix 만 포함됩니다.
5 월 3 일부터 9 일까지 Nielsen의 10 대 최고의 방송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본 방송 영화에는 별표가 표시됩니다.
오리지널 시리즈
1. 구매자의 유산 (Netflix), 시청 시간 6 억 6,000 만 분
2. 여종의 이야기 (훌루) 6 억 9 천만
삼. 셀레나 : 시리즈 (Netflix) 6 억 3,900 만
4. 그림자와 뼈 (Netflix) 5 억 5500 만
5. Sons of Sam : Descent into the Darkness (Netflix) 4 억 6100 만
6. 원 (Netflix) 4 억 5 천 5 백만
7. 스타 워즈 : 배드 배치 (디즈니 +) 2 억 5 천 5 백만
8. 왕관 (Netflix) 2 억 1 천만
9. 매와 겨울 병사 (디즈니 +), 2 억 4 백만
10. 악마 (Netflix), 1 억 9 천만
획득 한 문자열
1. 본능 해부학 (Netflix) 733 백만 분
2. NCIS (넷플릭스) 7 억 1100 만
삼. 범죄자 (Netflix) 6 억 6,800 만
4. Cocumillon (Netflix), 519 백만
5. 신의 조화 (Netflix) 3 억 8 천만
6. 핵심 지역 (Netflix) 3 억 6,900 만
7. 시트 크릭 (Netflix) 2 억 9,300 만
8. 새로운 소녀 (Netflix) 2 억 7 천 9 백만
9. Nikki, Ricky, Dickie 및 Don (Netflix) 2 억 4500 만
10. 뼈 (Netflix) 2 억 4,500 만
영화 산업
1. 미첼 대 기계* (Netflix) 8 억 5,500 만 분
2. 후회없이* (Amazon) 568 백만
삼. 마다가스카르 3 (Netflix) 2 억 4 천 4 백만
4. 우리가 듣고 보는 것* (Netflix) 2 억 3 천 9 백만
5. 사랑은 얻는다 (Netflix) 2 억 2 천만
6. 녹지 (Netflix), 2 억 8 천만
7. 모아 나 (Disney +), 1 억 8,600 만
8. 스카 페이스 (Netflix) 1 억 3 천 8 백만
9. 살인자 Klovich (훌루) 1 억 3300 만
10. 그의 전하 (Netflix) 1 억 2 천 9 백만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체육부, 안세영 의혹에 대해 대한배드민턴협회 조사한다
안세영, 배드민턴연맹 내부조사 참여 요구 거부
파리올림픽서 남북 선수단 함께 셀카 찍었나? 바이럴 뉴스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