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Instagram, TikTok처럼 보이는 전체 화면 피드 테스트 중

새로운 Instagram 테스트는 앱을 TikTok처럼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나에게 테이크 크런치Instagram은 전체 화면 수직 홈 피드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열면 사용자는 “비디오를 전면 중앙에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수직 콘텐츠를 즉시 보게 됩니다. 인스타그램의 수장인 Adam Mosseri는 오디션을 확인했습니다. 동영상 더 긴 사진과 비디오가 일부 피드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Twitter에 게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공유한 사진은 댓글, 캡션, 좋아요 및 기타 기능이 게시물 아래가 아닌 상단에 배치된 전체 화면 게시물로 캡처된 메인 피드를 보여줍니다. 이미지의 화면 상단에는 스토리 바가 없지만 Meta 대변인 김세인은 이 보기가 사용자가 스크롤을 시작하면 홈페이지 피드를 표시하고 화면 상단에서 스토리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색, 릴, 쇼핑 및 사용자 프로필은 여전히 ​​화면 하단의 버튼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알림, 메시지 및 게시 기능은 계정 간 전환 기능과 함께 맨 위에 유지됩니다.

Kim은 정지 이미지와 비디오 게시물도 전체 화면 피드에 통합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몰입형 비디오에 중점을 둔 피드를 테스트하기로 한 Instagram의 선택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회사는 콘텐츠 제작자와 사용자에게 짧은 비디오를 보여주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현금 보상 최고의 릴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그리고 플랫폼에서 TikToks를 다시 게시하는 것을 중단하면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4월 말 Mosseri는 플랫폼이 순위 알고리즘을 다음과 같이 변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원래” 콘텐츠 보상 다시 게시된 콘텐츠에. 그리고 플랫폼은 원본 콘텐츠를 경쟁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제작자 도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이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템플릿 4월 말에 제작자가 동영상에 기존 Reels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월 3일 오후 4시 55분(동부 표준시) 업데이트: 테스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Mosseri의 비디오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