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이 곧 도달합니다

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은 “Access Heroes”를 주제로합니다.

이번 달에 공개 된 소식 무한 블로그 내부 Halo Waypoint 웹 사이트에서. Halo Infinite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Joseph Staten은 마스터 치프 외에 플레이어 343이 “헤일로 세계의 중심에있는”느낌을 원한다는 아이디어에 집중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스토리의 일부를 제공하기위한이 노력의 일부는 343 Heroes of Reach라고하는 “Halo Infinite에서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시작됩니다. “우리 계획의 핵심은 멀티 플레이어 캐릭터를 더 큰 Halo 세계관에 뿌리를 내리고 앞으로의 Halo 스토리에서 핵심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라고 Staten은 말했습니다.

343은이를 구현할 계획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공유 할 준비가되지 않았지만 시즌 1이 Heroes of Reach를 출시하는 이유를 공유했습니다. “부자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있다; 이곳은 과거의 스파르타 인들이 헤일로 5 사건 이후 급격하게 변화 한 은하계의 위험과 미스터리에 맞서기 위해 준비하는 새로운 세대의 스파르타 인에게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Staten이 설명했습니다. 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은 한 세대의 영웅에서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Halo 역사의 변화하는 순간에 열립니다. “

Staten은 “현재 멀티 플레이어 영웅은 전투를 준비하고 폭발 할 준비가되어있는 장면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서사시적인 이야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모호합니다. Staten의 설명에 따르면 시즌 1은 Halo 5를 넘어선 기간 동안 Reach와 그녀의 영웅 세대에 대한 회고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영웅 그룹의 시작점 인 것으로 보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스파르탄은 Halo Infinite의 출시 후 지원을 제공하는 343처럼 진화 할 이야기입니다.

Halo Reach는 2010 년에 등장했으며 행성의 몰락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당신은 Noble Team이라는 전설적인 슈퍼 군인 그룹의 눈을 통해 도착합니다. 이 게임은 전편이며, 그 이야기는 2001 년 Halo : Combat Evolved의 마스터 치프 이야기의 시작 부분으로 바로 돌아갑니다.

다른 Halo Infinite 뉴스에서 Phil Spencer는 최근 게임 개발팀이 연말 출시일에 “매우 헌신적”이라고 말했습니다.

Jordan Ullman은 IGN의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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