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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이 곧 도달합니다

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은 “Access Heroes”를 주제로합니다.

이번 달에 공개 된 소식 무한 블로그 내부 Halo Waypoint 웹 사이트에서. Halo Infinite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Joseph Staten은 마스터 치프 외에 플레이어 343이 “헤일로 세계의 중심에있는”느낌을 원한다는 아이디어에 집중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스토리의 일부를 제공하기위한이 노력의 일부는 343 Heroes of Reach라고하는 “Halo Infinite에서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시작됩니다. “우리 계획의 핵심은 멀티 플레이어 캐릭터를 더 큰 Halo 세계관에 뿌리를 내리고 앞으로의 Halo 스토리에서 핵심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라고 Staten은 말했습니다.

343은이를 구현할 계획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공유 할 준비가되지 않았지만 시즌 1이 Heroes of Reach를 출시하는 이유를 공유했습니다. “부자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있다; 이곳은 과거의 스파르타 인들이 헤일로 5 사건 이후 급격하게 변화 한 은하계의 위험과 미스터리에 맞서기 위해 준비하는 새로운 세대의 스파르타 인에게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Staten이 설명했습니다. Halo Infinite의 첫 번째 멀티 플레이어 시즌은 한 세대의 영웅에서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Halo 역사의 변화하는 순간에 열립니다. “

Staten은 “현재 멀티 플레이어 영웅은 전투를 준비하고 폭발 할 준비가되어있는 장면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서사시적인 이야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모호합니다. Staten의 설명에 따르면 시즌 1은 Halo 5를 넘어선 기간 동안 Reach와 그녀의 영웅 세대에 대한 회고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영웅 그룹의 시작점 인 것으로 보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스파르탄은 Halo Infinite의 출시 후 지원을 제공하는 343처럼 진화 할 이야기입니다.

Halo Reach는 2010 년에 등장했으며 행성의 몰락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당신은 Noble Team이라는 전설적인 슈퍼 군인 그룹의 눈을 통해 도착합니다. 이 게임은 전편이며, 그 이야기는 2001 년 Halo : Combat Evolved의 마스터 치프 이야기의 시작 부분으로 바로 돌아갑니다.

다른 Halo Infinite 뉴스에서 Phil Spencer는 최근 게임 개발팀이 연말 출시일에 “매우 헌신적”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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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rdan Ullman은 IGN의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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