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man Sachs는 새로운 자동차 재고가 내년까지 따라 잡을 수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생산 일정을 급격히 수정했습니다. 상실 현대의 모든 차량에서 수십 가지 기능을 제어하는 ​​것은 컴퓨터 칩입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Goldman Sachs는 8월에 신규 자동차 재고가 약 100만개로 추가 하락한 후 9월에 꾸준히 증가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식은 2022년까지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달 초 GM은 그만해 대부분의 픽업은 반도체 공급 제한으로 인해 일주일 동안 풀 사이즈입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비슷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둘 다 혼다 (하마드 메디컬 코퍼레이션) 그리고 도요타 (TM) 칩 부족으로 아시아 공장에서 생산이 중단됐다. 포드는 2021년 6월 미국에 있는 6개 공장을 포함해 8개 공장에서 8월 초까지 생산을 늦추겠다고 발표했다.

타이트한 공급과 수요 증가로 인해 신차와 중고차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가격 5.3% 상승 지난 1년 동안 기록적인 수준이 설정되었습니다. 차량 정보의 참고 자료인 에드먼즈에 따르면 현재 신차 평균 가격은 4만1000달러다.
Goldman Sachs 보고서에 따르면 새 차 가격이 나올 것 같다 계속 상승 향후 몇 개월 동안, 올해 말까지 전염병 이전 수준보다 약 6% 더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2022년 말까지 전염병 시대의 30% 인상에서 후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고차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

새 차의 부족은 지난 몇 개월 동안 소비자를 중고차로 몰아갔고, 중고차 시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2021년 6월에 10.5% 상승하여 단일 월간 최대 상승률을 기록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45.2% 상승했습니다. Edmonds에 따르면 중고차의 평균 가격은 6월에 26,500달러였습니다.

중고차에 대한 수요가 너무 강해서 일부 사람들은 중고차 판매 السيارات 그들이 구입 한 것보다 더 많은 것, 그리고 100,000 마일이 넘는 자동차 가치 획득.

그러나 중고차의 움직임이 둔화되고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Goldman Sachs 보고서에 따르면 중고차 재고는 4월에 감소한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2021년 6월에 정점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격은 올해 말까지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성장의 약 35%, 2022년 말까지 70% 이상 회복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타 보고서 비슷한 경향을 보였다 중고차 시장에서. Cox Automotive에 따르면 중고차 도매 가격(딜러가 고객에게 판매하는 자동차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은 재고가 증가한 반면 7월 첫 2주 동안 하락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Cox Automotive)의 별도 보고서에 따르면 중고차 소매가격(고객이 지불하는 가격)은 지난 한 달 동안 상승했지만 그 속도는 더뎠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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