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GM의 입장 변화는 회사, 고객 및 환경에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자동차 제조업체는 계획을 실행해야 합니다. 말은 말보다 쉽습니다.
GM의 메리 바라(Mary Barra)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전기차 출시가 실패하자 지난 1월 말 GM이 미국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PHEV)은 ICE라고도 불리는 기존 내연기관과 배기가스 배출 없이 차량을 자주 주행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전기 배터리를 결합합니다.
PHEV는 만병통치약이 아닙니다. 엔지니어링에는 공짜 점심이 없습니다. 보조 동력원을 갖춘 차량은 ICE만 사용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는 GM의 Ultium 배터리 및 전기 모터에 대한 자신감과 결합되어 10여년 전 Chevrolet Volt 자동차를 통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기술을 개척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로의 도약을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더:일부 하이브리드 자동차 브랜드의 운전자는 충전 과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이 왜 중요합니까?
더:GM은 전기차의 단점을 바로잡을 시간이 부족하고 수십억 달러가 위태로워진다
Cox Automotive의 수석 분석가인 Michelle Krebs는 “저는 백업 계획 없이 완전 전기 자동차로 가는 것에 항상 회의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기로 가는 길은 매우 험난합니다.”
S&P Global Mobility에 따르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는 미국 내 소규모 업체로, 2023년 첫 11개월까지 등록이 51% 증가했습니다. 최신 수치입니다. 그러나 전체 자동차 판매량(25만1천대)의 1.8%에 불과하다. 이에 비해 전기차는 미국 판매량의 7.4%, 103만 대를 차지했다.
전력을 사용하는 장거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를 추진하고 있는 강력한 하이브리드 얼라이언스(Hybrid Alliance)는 이 차량이 배기가스 배출과 석유 소비를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면서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혼자서 전력으로 점프합니다.
GM은 미국 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기술 분야의 리더십에 더해, 수요가 강한 중국에서도 지속적으로 PHEV를 개발하고 구축해 왔습니다.
S&P Global Mobility 분석가인 Stephanie Brinley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를 북미 지역으로 다시 가져오는 것은 회사가 유연하고 배출 제로 경로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출 제로 차량을 제공하려는 GM의 목표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글로벌 회사는 거대한 툴킷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를 다시 방문하기로 한 결정은 GM이 필요에 따라 전체 키트를 사용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 메커니즘.
GM은 이 코스 수정을 완벽하게 실행해야 합니다.
GM은 볼트로 먼저 출발했다.
GM은 볼트를 '확장 주행거리 전기 자동차'라고 부르지만, 엔지니어 외에는 누구라도 PHEV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계획된 Volt SUV를 취소하고 궁극적으로 자동차와 기술을 포기하면서 리더십 이점을 잃었습니다. 고객들은 포드, 현대, 기아, 토요타 등 지금까지 PHEV를 판매해 온 브랜드에 비해 쉐보레, 캐딜락, 뷰익, GMC를 후발주자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우려 사항: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는 최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의 신뢰성에 대해 통렬한 기소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ICE 차량보다 문제가 두 배 이상 많다는 것입니다. CR의 자동차 테스트 담당 이사인 Jake Fisher는 두 개의 별도 전원을 갖는 복잡성으로 인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가 고장에 더 취약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PHEV가 먼저, 언제 갈 것인가?
GM은 미국에 최초의 새로운 PHEV 차량이 언제 등장할 것인지, 어떤 모델이 이 기술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중국에서 PHEV 전력으로 판매되는 차량의 섀시도 미국 고객 및 규정에 적합하도록 엔지니어링이 필요합니다.
또한, 연료 사용 및 배기가스 배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GM이 미국에서는 판매하지만 중국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대형 차량(픽업 트럭 및 대형 SUV)에 이 기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컨설팅 회사 AutoForecast Solutions의 Sam Fiorani는 “최초의 PHEV 모델 중 하나는 2026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인 Chevrolet Silverado와 GMC Sierra 풀사이즈 픽업트럭의 차세대 모델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픽업트럭과 SUV에서 대형 V8 엔진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GM은 포드, 토요타, 램의 하이브리드 및 전기 모델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Chevrolet Equinox부터 Traverse 및 Buick Enclave에 이르는 소형 및 가족용 SUV도 살펴봐야 합니다.
내연기관에서 순수 전기차로 직접 전환하려는 GM의 초기 계획은 대담한 모험이었지만 시선을 돌렸습니다. 두 배로 늘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GM이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입증된 기술로 재보정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입니다.
Mark Phelan에게 연락하세요: 313-222-6731 또는 [email protected]. 트위터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mark_phelan. 자세히 알아보기 자동차 그리고 우리를 구독하세요 자동 뉴스레터. 구독자가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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