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Motors는 GMC, Buick 및 Cadillac 모델에 대해 1,500달러의 OnStar 구독을 의무화합니다.

General Motors는 GMC, Buick 및 Cadillac 모델에 대해 1,500달러의 OnStar 구독을 의무화합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자동차 구독 매달,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냥 선불로 지불하세요. 이것은 라인에서 제너럴 모터스 오늘 뉴스가 나온 후 새로운 Buick, GMC 및 Cadillac Escalade 모델에 대해 1,500달러의 3년 OnStar Connected Services 구독을 필수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휴대폰을 키체인으로 사용, 데이터 탐색 활성화, 음성 스트리밍 및 Amazon Alexa 가상 비서와 같은 것을 가능하게 하는 구독은 다른 GM 차량에서 여전히 선택 사항이며 프리미엄 패키지는 월 $49.99에 실행됩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설정이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체 라인에 퍼진다고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오늘 이후 주목받고 있지만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 보도, 온스타의 의무가입 소식은 7월 5일 첫 보도됐다. 제너럴 모터스 당국. OnStar의 $1,500 수수료는 이러한 자동차의 기본 가격을 효과적으로 인상할 것이지만 정확한 인상은 모델마다 다릅니다. 모든 뷰익의 가격이 1,500달러 인상됩니다. 최고 트림 GMC는 최대 905달러 증가 허머 EV MSRP 지급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본 GMC 픽업 모델인 시에라와 캐년은 1,675달러 인상으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일반적인 가격 인상은 $1,500이며, 이는 Cadillac Escalade에도 적용되며, 자동차 뉴스 보고서.

이야기하다 지엠 바디, 회사 대변인은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이 “향상될 것입니다. [their] 차량 소유 경험. 이어 “‘이 플랜을 차량에 기본 탑재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보다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OnStar를 활성화하지 않고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구매자에게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변경 사항이 구현된 방식은 매우 고전적인 GM 강제 실수입니다. 딜러 브랜드에 관계없이 신차 가격은 일반적으로 신차마다 연간 단위로 책정되기 때문에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어느 정도 안전합니다. 우리는 이제 2023년 라인업 출시 시즌에 진입하고 있으며 공급망 비용 상승을 고려하여 이미 엄청난 가격 상승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GM은 모든 MSRP를 인상하고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고 타격을 완화하기 위해 OnStar에 3년 무료 가입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대신, 이 필수 옵션 말도 안되는 소리로 신차 가입 옵션에 대해 소비자를 짜증나게 하는 싸움에 스스로를 던졌습니다. 히팅시트처럼 요금을 내려고 하는 것만큼 나쁘지도 않고, BMW가 최근에 발견한 것처럼또한 복잡하지 않다. 도요타가 원격으로 시동키를 조작할 계획으로 구독 서비스로 운영됩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전에는 선택적 구독이었던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한다는 아이디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려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그리고 GM이 계속해서 “옵션 제공”이라고 주장할 때 모든 것이 약간 오웰식으로 느껴집니다.

우리는 GM에 이 의무 가입 모델이 이후 다른 쉐보레 및 캐딜락으로 갈 것인지 물었고 회사 대변인은 “현재로서는 새로운 뷰익, GMC 및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제공될 계획”이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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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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