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ass의 Ascension은 Xbox Series X/S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거대 기업을 바라보는 세 명의 사이버펑크 전사.

그림: 네온 자이언트 / 코타쿠

하기 딱 좋은 타이밍이다 게임 같은 탑승. 현재로서는 다른 것이 나오지 않았으므로 게임 후반부에서 좀 더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하기 위해 느린 오프닝을 돌파할 더 많은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PC 및 Xbox용 Game Pass에도 있으므로 최소한의 선행 투자로 들어가서 사용해 보고 반등할 수 있습니다.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액션 RPG는 콘솔에서 플레이하기에는 골치 아픈 일입니다.

예, 게임이 약간 나쁩니다. 아니요, 위에서 아래로 이중 촬영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문제는 게임이 텍스트를 읽기 어려울 정도로 테두리가 너무 많은 기존 TV 화면에서 탐색하는 시각적 혼란입니다. 이러한 문제 중 어느 것도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랬고 다른 사람들은 작은 글꼴에 대해 불평 지금 몇 년 동안. 콘솔 제조업체가 PC에서 게임을 이전보다 쉽게 ​​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특히 Xbox 쪽에서게임 자체는 거대한 컴퓨터 화면에서 2피트 떨어져 있는 동안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에게 거의 최적화되지 않습니다.

탑승 이것은 Microsoft의 Xbox Series X/S 마케팅 추진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회사는 그것을역대 최대 규모의 독점 게임“그리고 분명히 첫 날 게임 패스 타이틀로 마무리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3시간이 지난 후에도 사이버펑크에서 네온 자이언트 스타일의 압제적인 디테일과 강렬함에 여전히 재미있고 놀라고 있습니다. 동시에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또는 진행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거의 모릅니다. 저주를 읽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화면에 뭔가:

Ascent 지도 메뉴의 샘플 스크린샷.

그림: 네온 자이언트 / 코타쿠

지도를 로밍하는 동안 NPC 채팅이 텍스트로 표시되는 방법의 샘플 스크린샷.

그림: 네온 자이언트 / 코타쿠

동안 탑승 설정 메뉴에 전경 크기를 늘리는 표시 옵션이 있으며 컷신 자막에서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세계를 둘러싼 대화와 RPG-lite 시리즈는 여전히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 나는 몇 번을 지나쳐 50인치 TV 바로 앞에 서서 일부 특집 텍스트를 읽거나 상점의 새 방패에 대한 통계를 비교했습니다. 대부분 스토리를 완전히 무시하고 무작위 스탯에 스킬 포인트를 던졌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이것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길 수 있는 완전히 실현 가능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이기도 합니다.

콘솔 버전에는 다른 단점이 있습니다. 다수의 좀 엉망이었어요. 현재 레이 트레이싱이나 DLSS(Deep Learning Super Sampling)에 대한 가시적인 기능도 없습니다. 곧 추가되겠지만. 더러운 공상 과학을 재생하는 옵션에 대해 이러한 절충안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내 소파의 편안함이지만. 아마도 언젠가는 이것이 진정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금은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핑 탑승 위키 증가하는 모든 약탈과 총격 사건 외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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