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의 “게임 어워드”에 대한 경멸은 전체 게임 산업의 신용을 떨어뜨립니다.

출처: 게임 어워드

게임 어워드는 점점 더 자신을 사실상 게임 산업에 대한 상으로, 그 과정에서 E3 미니 겨울의 무언가로 변신합니다. 점점 더 많은 유명인이 참여하면서 확실히 그렇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쇼 자체가 게임 뉴스 쇼가 되었고 호스트이자 제작자인 Geoff Keighley가 수익금에 점점 더 많은 마케팅 시선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을 정확히 어떻게 선택합니까? 음, Game Awards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미디어(GamesRadar 및 PC Gamer의 일부 동료 포함)로 구성된 배심원단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최고의 영예 상의 후보자에게 투표하고 실제로 누가 승리하는지 투표합니다. 수상, 10%만 투표의 무게는 청중, 아시다시피 게임을 즐기고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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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게임 업계에서 아카데미 상을 위한 게임 어워드 후보에 대해 궁금했다면 지금은 확신합니다. 그들이 2021년의 최고 등급 게임을 무시하는 것을 본 후에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를 무시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Forza Horizon 5 스토어 스크린샷

출처: Xbox 게임 스튜디오

게임 어워드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및 매우 특정한 헐리우드 스타일 구분에 맞지 않는 거의 모든 것을 무시하고 영화 같은 액션 게임의 편에서 오류를 범합니다. 오버워치처럼 편협한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는 타이틀이 등장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게임 플레이와 얽힌 큰 예산의 영화 같은 스토리가 없을 때 수상은 고사하고 노미네이트된 게임을 보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게임이 나타내는 다양성을 배반합니다.

있었다면 시작 Game Race가 후보에 올랐던 해에 2021년이 바로 그 해였습니다.

Forza Horizon 5는 시네마틱 게임이 아닐 수 있지만 후보에 오르는 것만큼 가치가 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이 게임은 현재 수백 개의 서로 다른 리뷰 사이트와 YouTube 사용자의 평균 점수를 계산하는 2021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모든 후보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합집합 그들의 삶의 과정에서. 이것은 현재의 모든 후보자보다 더 많은 삶에 영향을 미치고 더 많은 우정과 관계를 형성할 게임이며 틀림없이 의제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Forza Horizon 5가 출시 날짜를 기준으로 상을 받을 자격이 없는지 궁금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Forza Horizon 5는 접근성 및 오디오 기능에 대한 공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범주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Forza는 매년 레이싱 부문에서 1등을 수상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이것은 하위 카테고리의 게임이 1등을 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Returnal과 같은 로그라이크가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 Age of Empires와 같은 전략 게임에 공정한 분석이 제공됩니까?

이 중 어느 것도 현재 후보자가 자격이 없음을 나타내지 않지만, 시작 Game Awards가 첫 상을 위해 특별히 헐리우드 스타일의 게임을 찾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 해는 정확히 2021년이었습니다.

게임이 상을 받을 가치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 어워드 컵

출처: 게임 어워드

나는 종종 언론인들이 자신의 직업이 영화 평론가로서 존경받는 직업으로 여겨지는 잘못된 욕망에서 영화 게임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는 설립 세대가 플레이어로 대체될 때까지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고 오스카 모양의 상자를 고수한다고 해서 존중의 관점에서 게임을 보는 방식이 바뀌지는 않을 것입니다. 게임은 무엇보다 재미있어야 합니다.

Forza Horizon 5를 무시하는 것은 Playground 게임에 대한 경멸일 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의 창의성에 대한 경멸입니다.

왜 Forza Horizon 5가 무거운 스토리 중심 캠페인이 없다는 이유로 불명예를 받아야 합니까? 비디오 게임의 요점은 영화 그 이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인터랙티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양식을 바꾸고 오락이 무엇인지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멸은 게임을 분석할 때 영화 평론가의 편협한 관점에서 벗어나 생각하는 게임 저널리스트의 일반적인 무능력을 상징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 그 이상입니다. 그들은 문화, 예술 및 기술의 진화하는 교차점을 나타냅니다. 절대적으로 놀라운 비주얼, 레이저 스캔 자동차 및 클라우드 기반 기능으로 멕시코를 선보이는 Forza Horizon 5만큼 쉽게 이를 인상적으로 표현하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전화, 콘솔 또는 PC에서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멀티플레이어 및 크로스 플랫폼 게임 플레이가 포함된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Forza Horizon 5를 무시하는 것은 Playground 게임에 대한 경멸일 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의 창의성에 대한 경멸입니다. 게임 저널리스트들은 무심코 주저앉아 “당신의 게임이 기존의 디자인 기준을 충족하지 않으면 보상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직무유기다.

게임 어워드 “배심원”실패

게임 어워드 제프 켈리

출처: Thumbsticks.com을 통한 게임 어워드

Forza Horizon 5는 2021년 가장 수상 경력이 있는 게임일 뿐만 아니라 후보 중 한 명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Lee는 The Game Awards가 게임 디자인의 현실에 적대적이라고 제안합니다. 다양성은 계속됩니다. 그들이 그리는 편견.

게임 저널리스트와 미디어에 90%라는 무거운 무게를 주는 게임 상을 내 생각에는 웃기고 업계 전체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배심원단이 게임의 특정 하위 집합을 도입하고 더 다양한 실제 경험 투표 수에서 확실히 수상의 신뢰성을 해칠 수 없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배심원단에 있는 대다수의 게임 저널리스트보다 더 많은 전문 지식으로 동료의 작업을 검토하면서 어떤 방식으로든 지명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항목도 포함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투표 가중치는 언론인과 동일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것들에 대해 궁극적으로 지갑으로 투표하는 것은 플레이어이기 때문입니다.

Game Awards는 정당한 업계 상을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출처였을 것이지만, 현재의 후보 지명 방법론은 그들이 대표하는 업계에 대한 큰 실패입니다.

제프 켈리는 트위터 이번 주에 시청자들은 “참석자들에게 투표할 Player’s Choice Award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은 영화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비디오 게임을 축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존 저널리스트보다 더 중요한 목소리가 되어야 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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