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spoken 개발자는 1초 게임 로드가 이제 PC에서 일시적인 현실이라고 말합니다.

Forspoken 개발자는 1초 게임 로드가 이제 PC에서 일시적인 현실이라고 말합니다.

지난 월요일 Microsoft는 DirectStorage가 당신은 “빠른 로딩 시간과 컴퓨터 게임의 상세한 세계의 새로운 시대”로 들어갈 것입니다. 지금은 약간 거창해 보이지만 곧 출시될 테크쇼 게임의 개발자입니다. 책략 이제 1초 로드 시간이 합법적으로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말하다 GDC 2022에서 . 쇼 게임의 PC 버전에 포함된 기술에 대해 Luminous Productions 기술 이사 Teppei Ono는 Windows 11 PC에 NVMe SSD 지원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Square Enix 타이틀이 실제로 1초 안에 일부 장면을 로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읽습니다.

두 번째 로딩 시간이 모든 장면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실제로 그 시간 동안 로딩 장면을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책략 도착하는 데 1.9초, 1.7초, 2.2초가 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DirectStorage가 CPU에서 GPU로 그래픽 자산 스트림을 오프로드하는 방식.

GDC 방송에서 이 영상의 품질이 좋지 않은 점을 용서해 주십시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이것이 게임을 하는 것보다 훨씬 빠른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없이 다이렉트스토리지그리고 Ono는 대답이 실제로는 아니오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자기 회전 플래터에 비해 SSD에서, 그리고 느린 SATA 드라이브를 통해 NVMe SSD에서 속도가 크게 증가하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지만 DirectStorage는 다음에서 구현됩니다. 책략 큰 I/O 병목 현상 중 하나만 제거하고 나머지는 CPU에 있습니다.

그리고 DirectStorage가 주기적 하드 드라이브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기를 바란다면 아직 답이 아닙니다. “HDD는 하드웨어 성능 제한으로 인해 예상한 결과를 제공하지 못합니다”라고 Ono는 말합니다.

DirectStorage가 있거나 없는 하드 드라이브의 시간은 거의 같습니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SATA와 M.2 모두에서 놀라운 로드 시간이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그러나 Ono는 “I/O는 더 이상 로드 시간에 대한 병목 현상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DirectStorage 데이터 전송 속도는 SSD의 경우 분명히 더 빠르며 CPU에서 다른 병목 현상을 감지하고 최대한 활용하면 향후 향상될 수 있습니다. GPU 자산 압축 디코딩.

I/O의 엄청난 점프를 보십시오. 우리가 아직 게임에서 많이 보지 못한 것이 유감입니다.
Sean Hollister의 스크린샷 / The Verge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PC 게임은 빠른 NVMe SSD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책략, 대부분의 게임의 로드 시간이 10초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내 경험상, 내가 본 가장 빠른 로딩 시간 에 있었다 파이널 판타지 VII 인터그레이드 리메이크 PS5에서, PS5 홈 화면에서 나온 시간부터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는 시간까지 단 10초면 PS4보다 4~5배 빠릅니다. 여부는 불분명 책략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 시작에서 재생 가능한 재생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와 함께 책략Ono는 타이틀 화면에 있는 동안 미리 게임을 로드하는 것과 같이 로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다른 기술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AMD가 오늘 공개되면서 누구 – 어느 책략 FidelityFX Super Resolution 2.0을 지원합니다. 더 높은 유효 해상도 또는 더 빠른 프레임을 위해 시간적 수준을 확장하는 데 팀은 이를 게임에 통합하는 데 일주일도 채 걸리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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