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는 올해 19건의 심각한 활주로 침입을 확인했습니다: 보고서

FAA는 올해 19건의 심각한 활주로 침입을 확인했습니다: 보고서

소식

충격적인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첫 10개월 동안 적어도 19건의 비행기가 서로 충돌할 뻔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데이터에 따르면 1월부터 10월 사이에 발생한 아차 사고의 엄청난 수는 간신히 피할 수 있는 항공 사고의 상당한 증가를 의미하며 이는 2016년 이후 가장 큰 수치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이 검토했습니다.

올해 총 인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가 수집된 지 불과 몇 주 만에 폭풍우가 몰아치는 포틀랜드 국제공항 상공에서 착륙하는 비행기가 출발하는 비행기와 불과 2,000피트 떨어진 곳에서 거의 충돌할 뻔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항공 교통 관제사의 긴급 호출로 인해 하강하는 비행기는 제시간에 착륙을 중단하여 수백 명의 승객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아차 사고의 원인이 항공 교통 관제탑의 인력 문제로 추적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긴밀한 통화가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 보고서가 나오기 불과 며칠 전,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일련의 아차사고 이후 항공 교통 관제사의 피로를 해결하기 위해 전직 안전위원회 관계자와 수면 전문가가 이끄는 전문가 패널을 구성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10월 한 달 동안 최소 19건의 위험한 파업을 확인했습니다. 원샬럼 롱수앙

3명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1월부터 작업을 시작하고 “수면 요구 사항과 피로 고려 사항에 대한 최신 과학이 작업 요구 사항과 일정을 제어하는 ​​데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조사”할 예정입니다.

FAA는 2023년에 1,500명의 컨트롤러를 고용한다는 연간 목표를 달성했지만 여전히 고용 목표보다 약 3,000명의 컨트롤러를 고용하고 있어 대부분의 근로자가 주 6일 근무를 해야 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Empire State)는 항공 교통 관제사에 대한 가장 심각한 인력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뉴욕의 레이더 접근 통제 인력은 권장 인력의 54%에 불과합니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 두 대.
공중 충돌은 비행기가 서로 500피트 미만 떨어져 있을 때 발생합니다. 마인 토레스

Big Apple은 항공 교통 관제사의 긴급 호출 덕분에 피할 수 있었던 거의 재앙에 가까운 충돌로 2023년을 시작했습니다.

당황한 승객들은 델타 항공기가 활주로를 건너던 아메리칸 항공 항공기와 충돌한 지 “단 몇 초” 전에 도착하자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시속 115마일로 이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델타는 브레이크를 밟아 침입한 비행기에서 불과 1,000피트 떨어진 지점에서 멈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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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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