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monitor의 전자상거래 솔루션이 중국, 일본, 한국에 출시되었습니다.

Euromonitor의 전자상거래 솔루션이 중국, 일본, 한국에 출시되었습니다.
  • 주요 3개국 할 것 까지 87% 미국 달러 1.6 일조-크기 APAC 아르 자형에틸레 이자형– 사업 시장
  • FMCG 매출은 2023년 상반기 전체 매출의 약 70%를 차지하며 이들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개시되었다 그것은 이자형– 사업 해결책 중국에서, 일본 그리고 한국 이번 주.

그만큼 Euromonitor 전자상거래 솔루션 욕구 갖추게 하다 시장 인텔리전스와 인텔리전스를 갖춘 기업 고객이 온라인에서 브랜드와 소통하는 방법 돕다 그들의 것 의사결정 프로세스.

유로 모니터 국제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제공한다 현실 업종별, 카테고리별, 기업별 매출 데이터 상표, 그리고 소매점, . 이 데이터는 도움이 됩니다에스 기업 벤치마킹 성과, 성장 기회 발견, 우익 파업 협동, 그리고 이득 온라인 승리를 향상시키는 경쟁 우위. 이 솔루션은 SKU(재고 관리 단위), 클릭스트림 패널의 구매 상태 데이터, e-영수증 온라인 소매업체가 쉽게 추적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이자형-상거래 그들은 계좌를 보여줄 것입니다46% 아시아의 태평양 소매 정확한 값 2027년 성장

Han Hu, Euromonitor의 e-상거래 연구 컨설턴트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금지되는 동안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데믹, 전자상거래는 성장을 주도합니다 증가하다디지털 판매 채널에 중점을 둡니다. 에 의해 기업, 할 것 피하기 위해 비활성화 중 그래요안심이다. 아시아에서 태평양 지역에서는 전자상거래가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46소매 판매 비율 정확한 값 2027년 성장 2022.

중국 구성하는 ~의 소매 판매 이자형-com메르스마켓 내부에 아시아 태평양 2022년에는, 언제 일본과 한국 조립 7.8% 그리고 .5% 나머지진지하게. 공격을 받았다 총 USD 1.6 일조 내부에 소매 전자상거래 2023년어느 조립 이상 87아시아 태평양 전자상거래 시장의 %.

아케이드 위치 FMCG 산업을 장악하다 세 나라 모두에서, 할 것이다 2023년 상반기 전체 매출의 70% 달성. (Tik의 톡) 중국은 눈부신 성장을 이루었고, 수신 10개 이상의 전체 공유 포인트 내부에 그만큼 전반전 ~의 2023년.

팬데믹 이후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우위 확보

에 의해 이질성 그만큼 전문적 지식 최고의 소매업체, 전자상거래 환경 중국의일본과 한국 시장은 성숙기에 이르렀습니다. 목가지다 팬데믹으로 인한 수요로 인한 온라인 판매 급증이 특징. 추가적으로 소비자는 행동 변화 전염병이 최고조에 달한 후전자상거래 성장이 점차 둔화되면서.

한후 그리고 덧붙였습니다. “균질화 시대에 과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매업체를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입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업이 처음에는 체험 소매업에 성공했지만 비슷한 추세가 있습니다. 등장하다 디지털 세계에서 소비자의 여정은 점점 더 디지털 접점으로 확장됩니다.

자레드 고든, 의장 전자상거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서는 말했다: “에 의해 지도 실질예탁단위 구입 Clickstream 패널의 데이터, e-영수증 그리고 온라인 소매업체는 당사의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 구성을 사용합니다. 전문적 지식 기계 학습 및 데이터 과학 분야에서는 우리는 기업이 온라인 판매 성과를 추적할 때 추측을 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우리의 독창성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방법 아시아 최고의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Euromonitor의 전자상거래 솔루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FMCG 산업의 분기별 온라인 판매 12개 중 1개5 국가.
  • 호주,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인도, 이탈리아, 멕시코, 폴란드, 스페인, 영국, 미국 포함, 지금 중국일본과 한국이 추가되었습니다.
  • 산업에는 알코올 음료, 미용 및 개인 관리, 소비자 건강, 홈 케어, 뜨거운 음료, 청량 음료, 유제품 및 대체품, 요리 제품 및 식품, 스낵, 주요 식품, 애완 동물 관리, 휴지 및 위생이 포함됩니다.
  • 12개 산업별 시장 규모와 500개 FMCG 카테고리
  • 기업의 시장 점유율, 브랜드 및 소매업체 301 카테고리
  • 520전자상거래 환경이 80% 이상인 소매업체 15 국가

에게 더 많은 정보도착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 . 이 분야에서 중국 시장은 2022년까지 416억 달러를 지출해 APAC 시장의 84%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은 10%, 일본은 6%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고급 스낵은 이들 시장에서 식품 전자상거래를 지배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약 13%를 차지하며, 매출은 2022년까지 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식료품 전자상거래는 팬데믹 기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러한 추세는 APAC 국가에서 팬데믹 시대 이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식음료 전자상거래는 계속된다 전시회 2022년 상반기 대비 상당한 성장률을 보였으며, 2023년 상반기에는 한국이 29%의 성장률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이러한 마켓플레이스에는 맛있는 스낵 카테고리의 식품 전자상거래 부문이 있습니다. 등장하다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로 거의 13% 도매식품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 및 에이빈g 2022년까지 매출 43억 달러. 이 카테고리는 인상적인 성장 궤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지하다 2023년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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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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