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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항공사는 파업에 직면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후 여름 비행을 위해 직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일부 항공사와 공항은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이후 여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아나돌루 에이전시 | 아나돌루 에이전시 | 게티 이미지

런던 – 지연, 취소 및 파업. 항공사와 공항이 여행에 대한 억눌린 수요를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많은 유럽 관광 핫스팟에 혼란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 코로나19 폐쇄.

수천 대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새로운 여행자들이 유럽 전역의 공항에서 여권 심사대와 수하물 수취대에서 몇 시간 동안 대기하고 있으며 문제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그리브스 랜스다운(Hargreaves Lansdown)의 로라 호이(Laura Hoy) 주식 분석가는 이메일을 통해 CNBC에 “올 여름 항공 여행은 여행자와 항공사 모두에게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항공사들이 팬데믹 이후의 여행 붐을 수용하려는 노력과 경제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미래의 잠재적인 둔화에 대비하는 것 사이에서 미세한 선을 긋기 때문에 장기간 지연 및 취소는 소비자의 여행 욕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비행 데이터 회사인 Cirium에 따르면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영국의 모든 공항에서 40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이는 2019년 같은 7일 동안 158%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것은 여름 시즌의 절정을 벗어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럽에서는 7월에서 9월 초 사이입니다.

런던에서 가장 분주한 히드로 공항은 지난주 승객 수가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많기 때문에 항공사들에게 항공편을 줄이도록 요청했습니다. 일부 승객은 항공편이 취소되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다른 승객은 긴 대기열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여름까지 계속 차질이 있을 예정입니다.

스티븐 펄롱

Stephen Furlong, Davie의 수석 산업 분석가

한편 저비용항공사 이지젯 중단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여름 동안 수천 편의 항공편이 중단됩니다.

여행자들은 미국에서도 7월 4일 주말에 여행을 떠나면서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12,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지연되고 수백편이 취소되었습니다..

Davey Wealth Manager의 수석 산업 분석가인 Stephen Furlong에 따르면 여행의 혼란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가라앉을 것 같지 않습니다.

“ATC가 여름에 [cargo] 유급 또는 지상 조업, 보안 요원 또는 실제로 항공사의 노동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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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월 프랑스는 노동계의 파업으로 파리의 주요 공항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의 4분의 1을 취소했다.

그리고 도중에 파업으로 인해 더 많은 난기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은 근로자들이 10%의 급여 삭감을 요구함에 따라 앞으로 몇 주 안에 직원들을 위한 파업을 준비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유행병 전복. 라이언에어 스페인 노동자들은 주말 동안 더 나은 근무 조건을 요구하며 7월 12일 동안 파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여행 혼돈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국가 또는 항공사 특정 문제가 아니라 대부분 산업 전반에 걸친 문제입니다.

Alexander Irving은 “봄 이후 승객들이 하늘로 돌아가는 속도는 항공사와 공항도 약간 놀랐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여름 전체 일정에 필요한 순간에 승무원이 없습니다. “AB Bernstein의 유럽 운송 분석가는 지난주 Squawk Box Europe.에 CNBC에 말했습니다.

여행 부문의 많은 항공사, 공항 운영자 및 기타 회사는 전염병 동안 비즈니스가 중단되면서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이 노동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기회를 찾았고 이 분야로 돌아가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은 조기 퇴직으로 밀려났습니다.

“궁극적으로 더 많은 직원이 필요합니다.”라고 Irving이 말했습니다.

또한, 근로자가 다른 사람 없이 직장을 그만두고 더 나은 것을 찾아 퇴사하는 이른바 대퇴사 등 노동 시장의 변화로 인해 현재로서는 새로운 인재를 유치하기 어렵습니다. 균형 잡힌 직장 생활.

직원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많은 여행 관련 직업에 대한 의무 교육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고용하는 것도 중장기 솔루션입니다.

동시에 이 분야에 남아있는 많은 사람들은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고 근무 조건에 대해 불평합니다.

어빙은 노동 문제와 파업에 대해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더 많은 급여를 받고 조금 더 나은 대우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는 청소부, 수하물 처리자, 보안 직원이 올 여름 시간당 5.25유로(5.55달러)를 청구할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공항 자체는 특히 혼란을 줄이기 위해 이번 여름에 승객의 규모를 제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국가들도 공항의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경찰이 국가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에서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포르투갈은 국경 통제 직원을 늘리고 있습니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닥쳤을 때 대부분의 기업들은 저성장의 지속을 예상하는 능력을 제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다른 결과를 얻었습니다. CNBC의 London & Capital 주식 책임자인 Roger Jon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노동시장 부족에 더해 인플레이션도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이메일을 통해 “비용 인플레이션, 특히 연료와 임금이 상황을 악화시키고 운영 환경을 매우 어렵게 만들고 있어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항공을 비롯한 여러 항공사에서 에어 프랑스 – KLM그들은 붕괴를 피하기 위해 전염병 동안 정부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조와 항공사는 현재 이 부문의 부활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 더 많은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파업, 취소 및 기타 혼란에도 불구하고 일부 분석가들은 이 부문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최근 상황이 “과대평가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언론에 의해 과대평가되고 대다수의 항공편이 정시에 운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Ryanair는 코로나바이러스 이전 용량의 115%로 운영되는 동안 이것을 계획했고 지금까지 어떤 중단도 거의 피했습니다. ” Furlong은 이메일을 통해 말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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