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Tesla가 9월에 FSD 가격을 25%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lon Musk는 Tesla가 9월에 FSD 가격을 25%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슬라 전무이사 일론 머스크 일요일에 그는 완전 자율 주행(FSD)으로 판매되는 회사의 프리미엄 운전자 지원 시스템 가격을 25%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의 트윗에서 가격이 9월 5일 12,000달러에서 15,000달러로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테슬라 고객은 FSD에 대해 선불로 12,000달러를 청구하거나 구독 기준으로 월 199달러를 청구합니다.

Musk는 FSD 구독 비용 증가에 대해 즉시 언급하지 않았으며 Tesla는 추가 정보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새로운 Tesla 차량에는 표준 운전자 지원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자동 조종 장치, “교통 인식 크루즈 컨트롤” 및 “자동 라우팅”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카메라, 기타 센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여 Tesla를 차선 중앙에 자동으로 유지하고 주변 교통의 속도로 이동합니다.

Tesla의 가장 비싼 운전자 지원 옵션인 FSD에는 회사가 “교통 통제, 정지 신호” 및 “자동 조종 장치에 대한 탐색”이라고 부르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고급 기능은 Tesla 차량이 신호등 및 신호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방향 지시등이 켜져 있는 동안 진입로의 고속도로에서 진입로로 이동 차선을 변경하고 출구로 나가십시오.

Tesla는 운전자가 자동 ​​조종 장치 또는 FSD를 사용하는 동안 항상 경계 상태를 유지하고 스티어링과 브레이크를 인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기술은 Tesla 자동차를 자율적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Tesla라는 기능 중 하나 스마트 소환 이를 통해 운전자는 스마트폰과 리모컨과 같은 Tesla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주차장에서 차량에 연결하고 운전석에서 아무도 없이 서 있는 곳까지 천천히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FSD 기능은 Enhanced Autopilot(EAP)이라는 저렴한 옵션에도 포함되어 있지만 프리미엄 옵션을 구매하거나 구독하는 Tesla 고객만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FSD 베타Tesla 시스템의 테스트 버전입니다.

FSD 베타 사용자는 시스템에 액세스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해 Tesla로부터 높은 “보안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Tesla의 접근 방식은 NH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와 캘리포니아 자동차국(California Department of Motor Vehicles)으로부터 비판과 규제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비교적 작은 사용자 그룹을 위해 최신 FSD 베타의 제한된 릴리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Musk도 일요일에 트윗했습니다.

앞서 그는 트위터에 “코드에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있으므로 이것은 매우 신중한 롤아웃이 될 것입니다. 8/20에서 ~1000 Tesla 소유자에게 릴리스되고 다음 주에 10.69.1에 릴리스되어 의견을 수용하고 약 10K로 출시합니다.” 클라이언트, 10.69.2주 게시 및 나머지 FSD 베타 출시.”

FSD 베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소유자는 시스템이 고장나거나 오작동하는 방식으로 작동할 때 차량을 통해 회사에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Tesla는 이전에 100,000명의 드라이버가 이미 FSD 베타를 설치했다고 말했습니다.

Tesla는 FSD 베타를 보다 대중적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Tesla 2022 연례 주주 총회에서 8월 4일Musk는 FSD 베타를 올해 말까지 주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Thomson Financial의 회의 녹취록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북미에서 대규모 FSD 베타 출시를 위해 여전히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FSD는 올해 말까지 주문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 한정 업데이트를 받은 사람들 중 소셜 미디어가 많이 팔로잉 인플루언서 Tesla 상품을 판매하고 최신 Tesla 릴리스 등을 검토하는 YouTube 채널에서 광고 지원 비디오를 실행합니다.

2016년부터 NHTSA는 자동 조종 장치 및 고급 시스템을 포함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한 요인으로 생각되는 Tesla와 관련된 38건의 충돌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조사 중인 Tesla와 관련된 충돌 사고의 일부로 19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캘리포니아 DMV는 최근 테슬라를 기소했다. 사기성 마케팅 관행 차량 기능 측면에서는 FSD 베타를 비롯한 테슬라 시스템에 대한 기술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 프로그램 관리자인 Ashok Iluswami는 트위터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번주말 “자동 조종 장치는 운전자가 실수로 브레이크 대신 가속 페달을 100% 밟는 약 40건의 사고를 방지합니다.” Tesla는 일반적으로 외부 연구원이 자신의 주장을 확인하기 위해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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