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기간 동안 도로에서 일한 기술 근로자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Kartik Vasan 및 Smriti Bhadurya 제공

Erica Horne은 2020 년 5 월 회사가 내년에 멀어 질 것이라는 업무 이메일을 받았을 때 트럭에서 살아가는 오랜 꿈을 실현해야한다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트럭으로 옮기기 전에 오클랜드에 살았던 혼은 “그 사실이 현실이되면 팬의 삶보다 더 의미있는 것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저를이 특정 위치 나이 정도의 임대료에 묶을 이유도 없었습니다.”

포르노는 혼자가 아닙니다. 전염병이 닥쳤을 때 원격으로 일할 수있는 일자리를 가진 많은 근로자들이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남겨두고 풀 타임으로 픽업 트럭으로 이동했습니다. 이 노동자들은 집의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원격으로 운전하고, 트럭의 인터넷 핫스팟에서 일하고, 자연 속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합니다.

백신이 출시되고 주정부가 개방되기 시작하면서 일부 근로자가 사무실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럭 생활을 받아 들인 많은 노동자들은 그것을 포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라이프 스타일이되었습니다.”그녀의 남편 Kartik Vasan과 그들의 개 Everest와 함께 그녀의 밴에 살고있는 Smriti Bhadurya는 말했다. Bhaduriya와 Vasan은 토론토를 떠난 이후로 1977 년 Dodge B200 Tradesman을 타고 여행하고 있습니다. 2020 년 8 월.

Bhadurya는“우리는이 삶과 그것이주는 자유에 대해 너무나 행복합니다. “기한이 보이지 않습니다.”

해외 배낭 여행과 마찬가지로 VanLife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원격으로 일할 수있는 특권과 자신의 미니 밴을 구입하고 만드는 데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예산이있는 야외 활동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임대료와 자동차 지불에서 돈을 끝없는 여행의 라이프 스타일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픽업 및 RV 렌탈 회사 인 Outdoorsy의 고객 서비스에서 원격으로 일하고있는 Kylie Dillon은 “나는 항상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이었지만 동시에 확실히 가정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트럭 생활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당신은 항상 여행 할 수 있지만 집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Kenzo Fung Hing 제공

어떤 사람들에게는 트럭에서 일하는 것이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보다 여행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기술 스타트 업 Rock의 CEO 인 Kenzo Fong은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자녀들이 집에서 숙제를하기 시작한 후 2020 년 5 월 트럭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Fong은 여전히 ​​자신의 샌프란시스코 집에 살고 있지만, 며칠 동안 트럭에 올라 타 도시의 새로운 위치를 선택합니다. Fong은 트럭에 세운 사무실 밖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장소를 즐기고 아이디어를 수집하기 위해 도보로 휴식을 취합니다.

Fong은 이전 직장에서했던 것처럼 샌프란시스코에서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뷰까지 편도로 1 시간 통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구글.

원격 근무자를위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회사 인 Fong은“어디서나 작업 할 수있는 유연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다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Kartik Vasan 및 Smriti Bhadurya 제공

“인터넷이 가장 중요하다”

픽업 트럭을 사고 설치하는 것은 빠른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준비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ng은 이미 개조 된 자동차를 구입하여 매월 수백 달러를 지불하면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사무실 공간을 확보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조적으로 Horn은 아버지와 계약 업체와 함께 트럭에서 몇 달을 작업하면서 원하는 사양에 맞게 트럭을 준비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날 무렵 저는 중고 트럭에 약 $ 60K- $ 25K를, 건설에 약 $ 35,000를 썼습니다.

Van life 자동차에는 잠자리에 드는 장소, 책상 또는 테이블 공간, 주방 장비 및 일종의 욕실 비품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사항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와 인터넷 일 것입니다. 일부 트럭 리프터는 노트북 만 필요합니다. 다른 것들은 여러 화면으로 완성 된 더 자세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서로 다른 네트워크 제공 업체의 핫스팟을 두 개 이상 가지고있어 새로운 위치에 도착했을 때 하나 이상의 서비스에서 신호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핫스팟을 가지고있는 Fong은 AT & T그리고 Verizon스프린트와 T 모바일. “기본적으로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모든 주요 이동 통신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요구 사항에는 때때로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Horn은 애리조나 주 세도나에서 멋진 캠핑 장을 찾았지만 좋은 징조를 찾지 못했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그녀는 30 분 동안 가까운 마을로 차를 몰고 스테이 플스 매장 앞에 멈춰 마침내 확고한 연결을 얻었습니다.

“항상 마술적인 것은 아닙니다.”Horn이 웃으며 말했다.

9시에서 5 시까 지 일하는 것은 평생 노동자들에게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Horn과 같은 풀 타임 직원의 경우 일반적인 작업 일정은 주말까지 즐길 수없는 멋진 장소에 주차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밴 라이프 스타일 근로자들이 프리랜서 인 이유라고 밴에 사는 사람들이 캠프장이나 Wi-Fi 위치를 찾도록 도와주는 앱인 Sekr의 설립자 인 Jes Schechler는 말합니다.

“9시에서 5 시까 지의 9는 어렵지만 가능합니다.”라고 트럭에 사는 Schiezler는 말했습니다. “일정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원격 직업은이 라이프 스타일에서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hadauria와 Vasan은 프로젝트 기반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Vasan은 IT 분야에서 일하고 Bhadauri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일합니다. 두 사람은 하루의 첫 시간을 야외에서 보낸 다음 곧바로 출근합니다. 오후에는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의 지역을 탐색하거나 다음 위치로 운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매일 저녁 일몰 촬영을 우선시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실제 작업의 대부분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루어집니다.

Vasan은 “일반적으로 혼잡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활동을 전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말은 업무 일이됩니다.”라고 Vasan은 말했습니다.

단점에는 먼지와 외로움이 포함됩니다.

트럭 생활에 들어가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Dillon은 트럭이 얼마나 더러운 지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21 년의 첫 4 개월을 도로에서 살았고 지금은 미주리 주 플래트 시티에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트럭을 살 준비를해서 이번 여름 언젠가 다시 탈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그녀가 트럭에 사는 동안 그녀는 청소하고 청소했지만 바람이 불 자마자 트럭이 다시 더러워 질 것입니다. 결국 Dillon은 조금 더 더러운 삶을 사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큰 도전은 길에서 생활 할 때 동반되는 외로움을 다루는 것입니다. 딜런은 길에서 인생의 첫 3 주 동안 매우 외로움을 느꼈으 며 개 코다를 받기 전까지는 그 외로움을 극복하기 시작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혼자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조금 외로워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내 개가이 장치에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Horn은 그녀가 생활하고 일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매일 청소와 침대 정리와 같은 집안일을하는 데 하루의 일부를 보낸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트럭의 회색 물 탱크와 휴대용 화장실을 비우고 깨끗한 물과 프로판으로 보충해야합니다.

Horn은“대부분의 순간은 당신이 가장 놀라운 장소에서 잠을 자고 놀라운 경치를 보게되는 순간이 아닙니다. 특히 당신이 일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순간은 거의 없습니다.”라고 Hor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남편과 개 에베레스트와 함께 여행하는 바두 랴는 외롭지 않다고 말하지만 한곳에 살기 위해 온 친구들을 그리워 할 때가있다. 예를 들어, Bhadurya는 남편의 30 번째 생일을 위해 그들이 길을가는 동안 일어난 큰 파티를 열고 싶다고 말했다.

Bhadurya는 “큰 모임이나 공동체 의식을 원할 때 그리워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와 Vasan은 길 위의 삶을 사랑하고 가까운 미래를 위해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지만 라이프 스타일이 무한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Bhadurya는 “모든 것이 지루해지기 시작하거나 어느 시점에서 피로가 발생하는 지점에 도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시점에 도달하면 어딘가에 집으로 돌아 가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길에서의 삶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CNBC와 이야기를 나눈 사람들은 회사가 원격 근무를 허용하지 않거나 다 떨어질 때까지 유목 생활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Horn은 원래 적어도 1 년 동안 도로에서 살 계획 이었지만 지금은 바뀌 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6 개월이 됐는데도 이걸 배우고 시작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실제로 거의 2 년 동안이 작업을 수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누가 알겠습니까? 그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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