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Li의 Street Fighter 6 게임 플레이, 오픈 월드 탐험

Chun-Li의 Street Fighter 6 게임 플레이, 오픈 월드 탐험

춘리는 카메라를 마주하고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

스크린샷: 캡콤

여름 공개에 대한 이전 약속에 이어 Capcom은 낮에 PlayStation에 합류했습니다. 플레이 조건 더 많은 스크린샷을 공유하려면 스트리트 파이터 6내년에 시작하는 것.

스트리트 파이터 6플레이어의 명단은 명단의 주축인 Chun-Li, 새로 합류한 Jamie(일종의 술취한 싸움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임), 그리고 트레일러의 끝에 잠깐만 등장하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의 전투기 Kimberly가 추가되면서 확장됩니다. 이 게임에는 두 가지 고유 모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예상할 수 있는 일대일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다른 하나는 전투를 찾아 오픈 월드를 횡단할 수 있게 해주는 “몰입형”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입니다.

캡콤이 말하고자 하는 바는 다음과 같다. 스트리트 파이터 6새로운 역학:

모든 새로운 Street Fighter 게임에는 정상에 오르기 위해 마스터할 수 있는 역학이 있습니다. 지휘 체계인 프레젠테이션은 현명하게 관리해야 하고 창의성이 잘 익은 척도입니다. 커맨드 게이지를 사용하여 쉽게 공격이나 방어를 강화할 수 있는 5가지 기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진 효과는 다가오는 적의 공격을 흡수하여 벽에 부딪힐 수 있는 강력한 일격이다. 드라이브 패리를 사용하여 상대의 공격을 막고 드라이브 게이지를 채우십시오. 드라이브 패리(Drive Parry) 또는 일반 드라이브 러시(Drive Rush) 공격을 잠금 해제하여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십시오. Overdrive Arts는 이전 게임의 EX Move와 유사하여 필살기를 향상시킵니다. Drive Reversal을 사용하여 역습을 수행하여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측정, 다섯 가지 기술, 무한한 가능성. 어떤 기술을 언제 사용할지 선택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것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격투 게임 입력이 너무 복잡하다고 걱정하고 내면의 전사를 해방시키고 싶은 분들을 위해 새로운 제어 유형 옵션의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첫째, 고전적인 유형의 제어는 베테랑이 6개 버튼 레이아웃으로 입력에 사용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새로운 기능은 현대식 컨트롤 방식으로, 스페셜 액션 버튼을 단일 방향 입력과 결합하여 필살기를 수행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플레이어 또는 과거에 고전적인 명령 입력이 약간 까다롭다고 느꼈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모던 컨트롤 유형을 사용하면 몇 번의 버튼 클릭으로 캐릭터가 가장 밝은(그리고 최고의)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컨트롤 유형은 선택 사항이지만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새로운 스트리트 파이터 6 격투게임 커뮤니티의 유명인사들이 쓴 게임 내 해설입니다. 이 기능은 이전에 인디 파이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야타가라스 그리고 많은 캐릭터와 흥분을 추가했습니다. 경기의 경우, 이 다음 게임에서 잘 활용되기를 바랍니다.

Capcom first revealed Street Fighter 6  2월에 다시 게임의 새로운 미학적 방향에 대한 영화적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당시 로스터에 확인된 파이터는 포스터보이 류와 뒤늦게 소개된 성가신 바보 루크뿐이었다. 스트리트 파이터 V특권의 미래라고 하는 인생(개그). 많은 사람들이 에 초점을 맞추면서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멋진 로고 (이것은 분명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이 Ryu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사실 큰 팽창 J를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6 캡콤이 발표한 내부 출시 일정의 일환으로 지난해 말 유출됐다. 랜섬웨어 해킹. 유출된 회사 문서에 따르면 게임은 2022년 3분기(2022년 10월-1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훌륭한 그리고 극단론자 각각 2023년 4분기(2024년 1월 – 3월) 및 2024년 4분기(2025년 1월 – 3월)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물론 오늘 공개되는 동안 이러한 계획된 확장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장기간 스트리트 파이터 프랜차이즈는 30년 이상 동안 개발자의 최고의 격투 게임이었습니다. 1987년에 데뷔하여 1991년과 함께 장르(그리고 아케이드!)를 영원히 바꾸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II. 그러나 시리즈는 수많은 속편과 리뷰를 통해 확실히 기복을 보았습니다.

의 출시 이후 스트리트 파이터 III: 더 서드 스트라이크 1999년에 Capcom은 프랜차이즈를 거의 10년 동안 벤치에 두었습니다. 2008년과의 약속을 갱신할 때까지 개발자는 시리즈에 완전히 빠져버린 것 같습니다. 거리 네 번째 전투기또한 많은 업데이트를 낳고 결국 더 많은 e스포츠 중심 소프트웨어의 출시를 촉발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V 2016년.

시리즈 최고의 쇼는 아니었지만 스트리트 파이터 V긴 수명 덕분에 개발자는 재난의 위기에서 벗어나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매우 유능한 격투 게임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예전만큼 지배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스트리트 파이터가명으로서의 위상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시리즈에 대한 Capcom의 논평이 흔들리긴 했지만, 짧은 시간 동안의 찬란함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륙하다 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IV 캡콤 전 프로듀서 겸 CEO 오노 요시노리.

새로운 팀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오랜 팬으로서 업데이트된 개발자가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이러한 가혹한 초기 공연에도 불구하고.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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