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새로운 iPad 광고는 청중의 창의력을 자극합니다…

Apple의 새로운 iPad 광고는 청중의 창의력을 자극합니다…

뿔이 가장 먼저 부서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산업용 압축기가 한 줄의 페인트 캔을 평평하게 만들고 피아노를 묶은 다음 대리석 흉상처럼 보이는 것을 평평하게 만듭니다. 파괴의 마지막 행동에서 그는 노란색 공 모양의 이모티콘에서 눈을 뗀다.

압축기가 올라가면 Apple의 최신 제품인 업데이트된 iPad Pro가 드러납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새 태블릿 발표 행사를 마친 후 '크러시(Crush)'라는 광고를 게재했다. Cook 씨는 “새로운 iPad Pro를 만나보세요. 우리가 만든 제품 중 가장 얇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만드는 데 사용될 모든 것을 상상해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Apple은 창의적인 계층의 찬사였습니다. 이 제품은 “다르게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약속으로 디자이너, 음악가, 영화 편집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크리에이티브는 1분짜리 아이패드 광고에서 다른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Cook 씨가 제안한 것처럼 창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치를 보는 대신, 그들은 인류가 수세기 동안 사용해 온 기술 도구를 분쇄하거나 채택함으로써 거대 기술 회사가 자신의 작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비유를 보았습니다.

이 이미지는 예술가들이 시를 쓰고 영화를 만들 수 있는 생성적 인공 지능이 자신의 직업을 앗아갈 수 있다고 우려하던 시기에 특히 문제가 되었습니다.

오레곤 주 포틀랜드의 소프트웨어 디자이너이자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Apple을 사용하고 있는 Justin Ouellette는 “그것의 잔인함은 정말 대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인간의 창의적 표현에 대한 그녀의 헌신에 대한 배신이자 현재 예술가들이 느끼는 압력에 대한 귀머거리라고 봅니다.”

애플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는 마케팅 거대 기업으로 널리 알려진 회사의 최근 일련의 판촉 실수 중 가장 최근에 발생한 것입니다. 그것은 그 Apple Vision Pro 장치 마케팅1월에 출시된 는 이 기기가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지난해 애플은 배우들의 이상한 스케치를 만들어 비난을 받았다. 옥타비아 스펜서(Octavia Spencer) 대지 역2030년까지 탄소 중립을 이루려는 회사의 노력에 대해 회사 회의를 장악했습니다.

Apple은 1980년대부터 광고의 선구자로 여겨져 왔습니다. 매킨토시 컴퓨터를 소개하는 “1984” 슈퍼볼 광고는 역대 가장 유명한 광고 중 하나입니다. 에이전시 Chiat/Day가 개발한 이 광고는 IBM을 은유하기 위해 의도된 “빅 브라더” 캐릭터의 얼굴이 표시된 화면을 통해 배우가 큰 망치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티브 잡스는 12년의 경력을 마치고 1997년에 Apple로 돌아왔을 때 마케팅 마법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와 '1984' 예고편의 광고 디자이너인 Lee Clow가 함께 개발했습니다. “생각의 방식을 바꾸세요” 운동. 이는 인기 있는 “Get a Mac” 사이트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맥과 PC그리고 원본 아이폰 광고고전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사람들이 전화를 들고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pple의 마케팅은 자사 제품을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제시했습니다. PC와 Android 휴대폰은 스프레드시트 작업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관리자를 위한 장치로 설명된 반면, Mac과 iPhone은 영화 편집자, 사진작가, 작가를 위한 도구로 설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광고는 지난 10여년 동안 고르지 못했다. 그.그녀 그는 2012년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비행기에서 Apple Store의 “천재”를 선보였습니다. 비평가들은 나중에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라는 제목의 장소를 “어찌할 수 없는“.

이러한 실수로 인해 Cook은 회사의 오랜 최고 마케팅 책임자였던 Phil Schiller에서 소규모 전자 상거래 회사를 설립한 광고 대행사인 Gray의 전 사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Tore Mehren에게 광고 감독권을 넘겼습니다.

2016년에 합류한 Mr. Myhren의 지휘 하에 Apple은 자체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일부 광고를 개발했으며, 다른 일부는 외부 대행사인 Media Arts Lab과 협력하여 개발했습니다. 그는 광고 업계의 주요 행사인 칸 라이언즈 어워드에서 음악을 들으며 보도 위로 점프하는 남자를 보여주는 “Bounce”라는 AirPods 광고로 영예를 안았습니다. 작년에 Apple은 “RIP Leon” 광고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한 남자가 아이폰에 자신이 돌보던 도마뱀이 죽었다는 메시지를 보낸 뒤, 도마뱀이 갑자기 등을 떼자 이를 삭제했습니다.

Myhren 씨와 Media Arts Lab은 “Crush” 광고 뒤에 누가 있었는지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벤처 캐피탈 회사인 Hannah Gray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Michael J. Miraflor는 채널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루하지도 평범하지도 않아요” 미라플로르 씨 서적. “기분 나빠요? 화났어요?”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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