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nival은 투자자들이 유람선 담보 채권을 요구함에 따라 20억 달러를 빌렸습니다.

Carnival은 투자자들이 유람선 담보 채권을 요구함에 따라 20억 달러를 빌렸습니다.

세계 최대 크루즈 회사인 카니발(Carnival)은 전염병 기간 동안 축적된 막대한 부채를 재융자하기 위해 수십 척의 선박을 담보로 한 채권을 제공함으로써 20억 달러를 차입했습니다.

회사는 초기에 조달할 계획이었던 12억 5,000만 달러 이상을 더 낮은 이자율로 차입했습니다. 사육제 거래에 정통한 두 사람에 따르면 그는 몇 시간 전에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부채는 할인되고 10.375%의 쿠폰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투자자들에게 10.75%의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채권에 대한 “강력한 투자자 수요”를 인용하면서 화요일 아침 신용 투자자들에게 판매된 11.5% 수익률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번 발행은 5월 10.5%의 채권쿠폰을 받은 이후 회사의 첫 정크본드 시장 진출이다. 주식 시장 패닉.

두 자리 쿠폰은 연준이 올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차입 비용이 급격히 증가했음을 강조했습니다. Ice Data Services에 따르면 유사한 등급의 회사채는 화요일 평균 9.64%의 수익률로 거래되었습니다.

카니발만이 아니다. 프리미엄 지불 금융시장의 혼란 때문이다. PitchBook LCD 데이터에 따르면 정크 등급 기업은 10월 신규 부채를 늘리기 위해 평균 12.25%의 수익률을 보여야 했습니다. 지난주, 영화관 운영자 AMC는 자회사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15.1%의 수익률로 4억 달러를 빌렸습니다.

채권 거래의 일환으로 Carnival의 모회사는 12척의 선박을 양도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지난 2년 동안 운영되었으며 총 8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Brandywine Global Investment Management의 고수익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John McClain은 채권에서 Carnival이 “인상적인” 이자율을 지불하지 않기 위한 보증으로 “혁신”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선박이 없었다면 그들이 편안한 가격으로 자본에 접근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해 62% 하락한 8달러를 약간 상회했지만 채권 발표 후 화요일에는 11% 이상 올랐다.

하이일드 연구 책임자인 Ross Hallock은 2028년 만기가 되는 채권 구조는 Carnival이 지불금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12척의 선박에 대한 모든 청구에 대해 대출 기관을 “최전선”에 두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규약의 개정판에서.

카니발은 전염병의 여파로 9월 초 현재 총 350억 달러에 달하는 부채 더미와 씨름해야 했습니다. 한편 크루즈 예약 회복세는 둔화되고 있다. 지난 달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회계연도 3분기에 7억 7천만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채권 거래 플랫폼 MarketAxess에 따르면 2026년 만기 그랜드 무담보 카니발(Grand Unsecured Carnival) 달러 표시 채권은 회사의 현금 흐름에 대한 확신의 표시로 화요일에 4.7% 상승했지만 계속해서 액면가보다 훨씬 낮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될 때 회사는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80개 이상의 차량에 대해 담보 채권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거래자들은 경기 침체에 대한 크루즈 부문의 취약성과 높은 수준의 카니발 부채가 공급에 대한 두 자릿수 수익률이 충분히 높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순환적이고 영향력이 큰 미국 기업의 11.5%를 보고 시장의 다른 기업과 비교할 때 [that are offering similar yields]나는 감명받지 않았다고 한 투자자는 말했다. 재미있을 때 북쪽 15%. . . 이 시장에서 수익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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