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측은 특히 토요타 자동차(Toyota Motor Corp.)는 일부 차량이 스포츠 스티어링 휠 또는 M-스포츠 스티어링 휠(경주용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고성능 스티어링 휠)을 포함하도록 소유자에 의해 개조되었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국립고속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현재는 제자리에 있습니다.
“일부 차량에는 소유자가 설치할 수 있는 PSDI-5 인플레이터가 포함된 Takata 운전석 전면 에어백 모듈이 장착된 스포츠 또는 M-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BMW가 교체 부품으로 공식적으로 제공하거나 승인하지는 않습니다. ” “NHTSA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것은 그 통화 알림.
이번 리콜로 인해 2017년 파산해 매각된 다카타의 에어백에 대한 안전 문제가 추가됐다.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는 수년에 걸쳐 수천만 개의 다카타 에어백을 리콜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에도 적어도 4개 제조업체가 구형 차량의 다카타 에어백과 관련하여 ‘운전 금지’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청은 구형 에어백 팽창기(에어백에 가스를 방출해 빠르게 팽창시키는 장치)가 전개될 때 과도한 내부 압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송풍기가 파열되어 금속 조각이 날아갈 수 있습니다.
NHTSA 리콜에 따르면 BMW는 미국에서 스티어링 휠 문제와 관련된 사고나 부상에 대한 보고를 받지 못했다. 보고서 신청서는 7월 3일에 제출되었습니다. 판매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해당 사건은 수요일에 소유자에게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8월 23일
차량 리콜은 의도한 차량의 일부로 제한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비영리 자동차 안전 센터의 마이클 브룩스(Michael Brooks)는 어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도 이전에 판매된 차량에서 다카타 에어백을 모두 제거하여 수백만 대의 차량을 도로에 방치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잡기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
Brooks는 이러한 에어백 중 상당수가 이제 폭발 확률이 50% 높은 시대에 이르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지금 매우 중요한 문제이며, 5년 안에 더 많은 차량이 심각한 문제가 되는 시대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에어백이 도로에 있는 한 우리는 비극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자동차 정보업체 카팩스에 따르면 2024년 5월 현재 미국 자동차 640만 대에 다카타 에어백이 장착된 것으로 추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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