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 Krueger: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충격을 받은 사람은 눈치채지 못합니다” | 미술

Barbara Krueger: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충격을 받은 사람은 눈치채지 못합니다” |  미술

에프새로운 제작자는 Talk of Talk의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미술 그리고 Rage Against the Machine은 팬이자 협력자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77세의 개념 예술가 Barbara Krueger의 작업을 통합하는 힘입니다. 즉석적이고 강력하며 그녀의 모방 팀이 증명하듯이 티셔츠에도 멋지게 보입니다.

“I Shop So I Am”, “Your Body is Battleground” 등의 유명한 텍스트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후자는 지난 봄에 뉴욕 매거진의 불타는 표지 예술가는 항상 겸손합니다. 그녀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 어떤 예술 작품도 기록된 것만큼 훌륭하고 놀랍고 훌륭하고 웅장하거나 실패하고, 터무니없고, 끔찍하고, 작지 않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모든 주장, 판단, 설문 조사, 과장된 확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사업만큼이나 징후가 있습니다.”

1989년 합법적인 낙태에 관한 워싱턴 여성의 행진을 위한 배너로 처음으로 널리 알려진 Krueger는 지칠 줄 모르고 지쳐 왔습니다. 영웅 40년 이상 동안 생식의 자유를 누렸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아름다움, 정체성, 사회 구조, 그리고 우리가 사회 구조 내에서 우리 자신의 힘(또는 힘의 결핍)을 인식하는 방식에 대한 사회의 관점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파괴한 획기적인 Roe v. Wade 판결을 뒤집는 대법원의 최근 움직임으로 크루거의 예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비록 이 고백이 씁쓸할지라도.

입장하면 가장 먼저 들리는 데이비드 즈위너 뉴욕 첼시에서는 화력 타자기의 금속 징글입니다. 몰입형 설치의 일부이자 Kruger의 자체 제목 프레젠테이션의 일부인 사운드는 윙윙거리며 일반적으로 황량한 흰색 공간을 캡슐화하는 고요함을 뚫고 나옵니다. 그러나 전시된 예술은 거대한 벽 안에서 폭발하는 불협화음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관점에서 8월 12일까지이 전시회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동부 해안 개척자의 귀향으로, 콜라주 작업과 텍스트 기반의 반자본주의 멀티미디어는 거의 반세기 동안 미국의 행동주의 미학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Barbara Krueger, 무제(승무원), 2016/2020. 사진: 작가 제공

Zwirner 역사상 가장 포괄적인 개인 전시인 이 전시회는 교회와 새로운 작품을 자랑하며 Kruger의 광범위한 현장 특정 설치와 일치합니다. Barbara Krueger: 당신을 생각합니다. 내 자신을 의미합니다. 내 말은 당신이 7월 16일 현재 뉴욕 MOMA의 Maroon Family Lobby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번달도 끝나간다 락마 Krueger에 대한 찬사와 양육에 등장 스프루스 마거스 초기 게릴라 그룹 “붙여넣기”에서.

“제 작업은 이벤트나 이벤트와 관련된 경우가 거의 없지만, 우리가 문화를 구축하고 포함하는 방식에 대한 논평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라고 쇼 타이밍에 따라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우리가 서로를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진행중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1960년대에 Condé Nast의 디자인 부서에서 경력을 시작한 Krueger는 단어와 이미지의 힘과 이미지 기반 클릭 유도문안으로서의 시각적 엘리베이터 프레젠테이션의 즉각성을 일찍 배웠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그녀의 작품은 영화에 카메오로 등장하고 흑백 및 빨간색 Supreme 로고에 “영감”을 주어 Hypebeast에서 전설적인 전쟁을 촉발했으며 Kruger는 자신의 모방자를 “별로 멋지지 않은 농담의 우스꽝스러운 무리“.

Zwirner에서의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비디오 및 오디오, LED 관리 및 스마트 조정을 사용한 디지털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고전 작품을 재구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59회 베니스 비엔날레에도 포함된 Pledge, Will, Vow(1988/2020) – Pledge of Allegiance to High Impact에서 발췌한 내용을 스크린에 재창조하여 현재의 역사가 편집되고 있다는 느낌을 암시합니다. 알 수 없는 손에 의해 재작성되고 ​​때로는 완전히 무시됩니다.

“Zwirner의 대부분의 작업은 지난 3년 동안 제작 및 재창조된 영화 설치물입니다.”라고 Krueger는 설명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그들이 포함하는 특정 아키텍처와 건축 환경에 반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해서 작업 위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음을 언급했습니다. 크루거가 여전히 후원하고 있는 이 비품은 제작하기 어렵지만 매우 특권을 느낍니다. “이러한 위치에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멋진 기회를 갖게 된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보이는 것과 두드러지는 것은 종종 임의적이고 잔인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조건”의 결과입니다. 역사성, 사회적 관계의 잔혹성, 범주의 억제 ‘종종 변덕스러운 예술 시장의 변덕스러운 변덕’. 100주년을 맞이합니다.”

설치 장면, Barbara Krueger, David Zwirner,
설치 장면, Barbara Krueger, David Zwirner. 사진: Keri McFate/David Zwirner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의 악명 높은 누드 바디를 트레이드마크인 Futura 라인으로 감싼 그녀의 최근 행동에 대해 Kroger. W매거진 표지에, 유명인, 기술 및 소셜 미디어가 우리의 관심과 소비 패턴을 형성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이미지/텍스트 작업은 몸과 마음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전달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그들이 어떻게 묘사되고 그들이 자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말합니다. “관음증, 나르시시즘, 빠른 관심 지속 시간 사이의 대규모 충돌이 일어나는 이 시기에 저는 소셜 미디어의 자기 소개와 헤드라인에 깊이 관여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우리 수백만 명이 이 이미지에 얼마나 매혹되고, 원하고, 숭배되고, 부끄러워하는지.”

한편, 거리에서 그녀의 작품은 전국의 낙태 권리 시위에서 배너와 광고판에 Krogers 사칭자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극적인 존재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쉬울 것입니다 덜 겸손한 예술가 소유권을 주장할 필요성을 느끼기 위해. 그녀는 “누군가 내 이름이나 내 작품을 알게 되리라고는 상상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으로서 놀랍고 만족스럽고 안타까운 일이며, 이는 영상의 확산 속도가 빨라지는 시점에서만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작품의 확산, “그리고 끔찍한, 전염병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전쟁이 일어나고 불만이 매우 만연합니다.”

궁극적으로 크루거의 예술은 보는 이로 하여금 종종 간과되거나 잘못 표현되는 자신의 관점을 바꿀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탁월합니다. “내 작업은 신체의 약점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권력이 문화를 통해 어떻게 연결되는지. 위계적이고 자본적인 설계가 누가 살고 누가 죽고, 누가 받아들여지고 누가 뺨을 맞고, 누가 칭찬을 받고 누가 처벌을 받는지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설명합니다.

설치 장면, Barbara Krueger, David Zwirner,
설치 장면, Barbara Krueger, David Zwirner. 사진: Maris Hutchinson/David Zwerner

작가는 후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규칙, 팔로우하는 분들을 위해 가사를 선택했습니다. “Roe의 취소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백인 우월주의를 조장하면서 소수자 권리를 탄압한 미국의 험난한 역사를 언급하며 “일어난 일에 충격을 받은 사람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현재 상황에 대한 놀라움은 상상력의 실패의 결과입니다. 일어난 일과 그보다 더한 일의 힘과 처벌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상상의 실패가 그녀의 말을 빌리면 “계속해서 변덕스러운 심판과 복수의 시간”으로 바뀌는 데 기여했다고 믿습니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인종, 성별, 계급에 대한 동시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문제, 사일로 및 계층적 배열을 분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날을 사는 느낌을 결정하는 힘들의 상호 연결성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상처를 주고, 치유하고, 영양을 공급하고, 파괴합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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