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dur’s Gate III는 매우 긴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Baldur’s Gate III는 매우 긴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비디오 게임은 하나의 장르가 되었습니다 시간을 존중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RPG. 그들 중 많은 경우 첫 번째 라운드는 사이드 퀘스트가 얼마나 깊이 있는지에 따라 수십 시간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을 찾는다면, 발더스 게이트 III 2023년의 남은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친구.

금요일, 라리안 스튜디오 발표하다 던전 앤 드래곤 게임 출시일은 9월에서 8월로 앞당겨진다. 같은 시기에 다른 게임에 빨려 들어가는 것을 피하기 위함이다. 스튜디오는 또한 몇 가지 흥미로운 통계를 공개했습니다.그녀의 목록에 대해: 즉, 이것은 매우 긴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 자체로 게임의 시네마틱은 “170시간 이상”이라고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자랑했다. HBO보다 두 배 이상 길다. 왕좌의 게임. (에 따르면 VG2478시즌 시리즈의 실행 시간은 70시간 14분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시네마틱 중 대화는 몽롱하다고 합니다. 길이 3 반지의 제왕 소설이 결합되었습니다.

문제의 두 속성이 어떻게 결정되었는지를 고려할 때 Larian 측에서 만드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현재 판타지 풍경 우리가 알고 있듯이. 기술적인 차원에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점을 감안할 때 물류적 위업이었을 것입니다. 발더스 게이트 III 그것은 대화에서 플레이어의 선택, 주요 내러티브 어조 및 그로부터 나오는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많은 시스템을 고려하여 다양한 캐릭터 배경, 클래스 및 하위 클래스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화와 시네마틱이 표면에 있는 한 어떤 것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대부분 YouTube에서) 당신은 확실히 게임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다양한 모습을 따를 것이며 크고 작은 이러한 모든 변화를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길이로 따지면 게임 자체는 보통이다. 75~100시간 한 번 놀러. 이렇게 하려고 하면 당연히 이 숫자는 두 배가 됩니다. 모든 것 게임을 제출해야 합니다, Larian Vince Swain의 머리케 내가 고백 IGN 그의 믿음 플레이어는 이 플레이 시간을 연장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스튜디오의 2018년 게임 인기를 인용 신성: 원죄 II, 그는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 파티를 구성하는 플레이어가 “1년 반 걸립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는 곳에서 정규 세션을 개최합니다. 디앤디. “

Larian은 그런 의미에서 “영원한 게임”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III 라는 맥락에서 라이브 서비스 타이틀입니다. 소스 냄비 또는 파이널 판타지 XIV. 하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나 잠시 다른 것을 플레이하고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Vincke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현재 캐릭터에 몇 시간이 걸리거나 롤링 크레딧 직후). “조금씩 연주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계속했습니다. “함께 본 두 번째 원본 텍스트, 사람들은 수년 동안 그것을 연주했습니다. 아직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 한 달 안에 끝날 것 같지 않아, 그게 내가 말하는 거야.”

발더스 게이트 III PC는 8월 3일에, PlayStation 5 버전은 9월 6일에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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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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