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의 전사 플랫폼은 이제 생성 AI로 구동됩니다.

AWS의 전사 플랫폼은 이제 생성 AI로 구동됩니다.

AWS는 Amazon Transcribe 제품에 새로운 언어를 추가하여 100개 언어에 대한 창의적인 AI 기반 전사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AWS re:Invent 이벤트에서 발표되었습니다.Amazon Transcribe는 이제 더 많은 음성 언어를 인식하고 통화 텍스트 변환을 켤 수 있습니다. 고객은 AWS Transcribe를 사용하여 AWS 클라우드의 애플리케이션에 음성-텍스트 변환 기능을 추가합니다.

회사는 에서 말했다. 블로그 게시물 Transcribe는 “100개가 넘는 언어의 레이블이 지정되지 않은 수백만 시간의 오디오 데이터”에 대해 교육을 받았으며 자가 감독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다양한 언어와 방언으로 인간의 음성 패턴을 학습합니다. AWS는 덜 자주 사용되는 언어가 더 자주 사용되는 언어만큼 정확하도록 훈련 데이터에서 일부 언어가 과도하게 표현되지 않도록 보장했다고 밝혔습니다.

2022년 말 현재 Amazon Transcribe는 79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AWS에 따르면 Amazon Transcribe는 다양한 언어에서 20%~50%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 구두점, 사용자 정의 어휘, 자동 언어 인식 및 사용자 정의 어휘 필터를 제공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과 시끄러운 환경에서 음성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Amazon Transcribe에서 사용한 이전 해결 방법과 기본 모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AWS에 문의했습니다.

AWS는 더 나은 언어 인식을 통해 Amazon Transcribe의 발전으로 연락 센터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통화 분석 시스템을 통해 정확도가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생성 AI 모델로도 구동되는 Amazon Transcribe Call Analytics는 상담원과 고객의 상호 작용을 요약합니다. 이를 통해 보고서 작성을 위한 통화 후 작업이 줄어들고 관리자는 전체 텍스트를 검토하지 않고도 정보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고 AWS는 말했습니다.

물론, AWS가 AI 기반 전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는 아닙니다. Otter는 한동안 소비자와 기업에 AI 녹취록을 제공해 왔으며, 지난 6월 요약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꼭 그런 것은 아니지만 Meta는 거의 100개에 달하는 언어를 인식하는 AI 기반 생성 번역 모델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WS는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과거 활동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방법과 같이 고객이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거나 권장 사항을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Amazon Personalization 제품에 대한 추가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AWS에는 추천 목록에 대한 주제별 링크를 표시하기 위해 헤드라인이나 이메일 제목 줄을 작성하는 콘텐츠 생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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