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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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 T는 스트리밍 거인을 만들 거래에서 WarnerMedia와 Discovery를 분할하고 결합합니다.

AT & T는 스트리밍 거인을 만들 거래에서 WarnerMedia와 Discovery를 분할하고 결합합니다.

월요일 아침에 AT & T () 그리고 디스커버리, Inc. (소통하다)WarnerMedia가 AT & T에서 분리되고 Discovery와 새로운 독립 미디어 회사로 합병되는 계약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만큼 거래, 규제 승인에 따라 HBO Max 및 디스커버리 +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한 두 가지 콘텐츠를 결합합니다. CNN이 거래에 포함됩니다.

월요일 발표에 따르면 디스커버리 CEO 데이비드 자 슬라브가 공동 사업을 운영 할 예정이다.

자 슬라브는 가상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장갑처럼 서로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 측면에서 Linking은 라이브 스트림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 인 Netflix 및 Disney와 더 잘 경쟁 할 수있는 논리적 방법입니다.

또 다른 차원에서는 AT & T를 이완시키는 복잡한 방법이기도합니다. 2016 년보기 Time Warner에게 2018 년에 발효되었습니다., WarnerMedia라는 자산으로. 두 회사는 거래가 2022 년 중반에 발효 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 분사는 AT & T가 광대역 사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막대한 부채 부담을 갚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월요일 발표는 “AT & T는 유동성, 채무 증권, 특정 채무에 대한 워너 미디어 차압을 합쳐 430 억 달러 (조정 가능)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요일에 Zaslav는 새로운 회사가 550 억 달러의 부채로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AT & T 주주는 71 %로 합병 된 회사의 대부분의 주식을, Discovery 주주는 29 %를 받게됩니다.

AT & T의 주가는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3 % 이상 올랐고 Discovery 주가는 16 % 상승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저명한 분석가들은 이런 종류의 움직임을 예상했고 어떤 경우에는 장려했습니다. 올해 초 AT & T는 DirecTV 위성 사업을 2015 년 구매 가격 대비 큰 손실로 분할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 다른 통신 대기업 인 Verizon은 콘텐츠 노력에도 타월을 던지고 Yahoo와 AOL을 50 억 달러에 매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물론 오늘날의 미디어 세계는 불과 몇 년 전과는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투자자들은 해가 갈수록 생방송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편리함과 미래의 성공이 더 큰 규모와 글로벌 성장과 연결되는 세상에 있습니다.”라고 AT & T의 CEO 인 John Stankey는 WarnerMedia 직원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최고의 글로벌 미디어 기업 중 하나가 되려면 광범위하고 깊은 창의적 자산뿐만 아니라이를 달성하기위한 투자자 기반과 자본에 대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WarnerMedia와 Discovery를 결합하기로 한 결정은이 결론에 달려 있습니다.”

블룸버그 뉴스 나는 뉴스를 보도했다 일요일에 임박한 거래에서. Zaslav와 Stankey는 월요일에 듀오가 몇 달 동안 사업에 종사했다고 밝혔다.
Discovery의 가상 논픽션 스트리밍 서비스는 1 월에 TLC 및 Animal Planet과 같은 채널의 프로그램 라이브러리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정시에 Zaslav는 CNN에 말했다 Discover +는 “Disney, Netflix 또는 HBO와 Disney 및 Netflix를 보유한 사람을위한 훌륭한 보완 제품”이었습니다.

CNN의 최고 비즈니스 특파원 인 Christine Romance에게 미국인들이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방송 서비스를받을 수 있는지 물었을 때 Zaslav는 “사람들이 3 ~ 4 개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Zaslav는 또한 발견의 전 세계적 범위를 강조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사용 가능한 HBO Max는 국제적인 추진을 앞두고 있습니다. Stankey는 합병이 HBO Max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더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재투자 할 수있는 효율성을 창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aslav는 Discovery와 Warner가 현재 콘텐츠에 연간 총 200 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올해 콘텐츠에 최소 170 억 달러를 지출 할 계획입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두 회사의 임원”은 “핵심 리더십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WarnerMedia CEO Jason Keelar는 광고에 언급되지 않았지만 Zaslav는 Kilar가 회사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ason은 놀라운 재능입니다.”라고 Zaslav는 말했습니다.

Zaslav는 또한 CNN 뉴스 룸의 독립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CNN의 “최고의 편집 무결성”에 전념했으며 CNN의 방송 서비스 계획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CNN Worldwide 사장 인 제프 주커의 오랜 친구 인 자 슬라브는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CNN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정의하는 요소 중 하나가 라이브 뉴스와 라이브 스포츠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