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bee의 소유주인 Dine Brands는 패스트푸드 고객을 목표로 합니다.

Applebee의 소유주인 Dine Brands는 패스트푸드 고객을 목표로 합니다.

Applebee가 Dollaritas의 복귀를 포함한 일련의 프로모션으로 가치를 높이면서 Dine Brands의 CEO인 John Peyton은 고객을 위해 경쟁하는 패스트푸드 체인점을 상대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The Whole Lotta Burger는 9.99달러입니다. 버거를 10달러에 먹을 수 있고 품질도 좋고 공급도 풍부하며 우리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다면 경험상 종이봉투에서 10달러짜리 버거를 먹을 이유가 무엇입니까? 네 차에?” 그는 CNBC에 말했다.

좋다 소비자들이 등을 돌리고 있다 레스토랑에 대한 지출로 Applebee와 IHOP은 소규모 고객 풀을 위해 평소보다 더 큰 경쟁사 풀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풀서비스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체인점, 심지어 가정 내 식당까지 손님의 돈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고 Peyton은 말했습니다.

Peyton에 따르면, 저소득층 소비자들은 1분기에 외식할 때 덜 주저하고 더 신중하게 지출했습니다. 소득이 50,000달러 미만인 소비자는 Dyne 고객의 약 40~50%를 차지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Applebee's는 McDonald's와 나머지 패스트푸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캐주얼 다이닝 체인이 아닙니다. Brinker International이 소유한 Chili's는 최근 빅맥과 기타 패스트푸드 버거의 가격을 부르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맥도날드는 확실히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Chris Kempczinski CEO는 회사의 최근 수익 결산에서 분석가들에게 “모든 사람에게는 가치 메시지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는데, 이것이 바로 체인이 전국적인 가치 메뉴를 구축하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거래에 대한 성향 외에도 Applebee는 최근 세 가지 대중 문화 순간을 통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도 있습니다. 테니스 드라마 “Challengers”의 중추적인 등장, Applebee가 동기를 부여한 “Survivor”의 붕괴, 축구 선수의 외침입니다. Netflix가 전 라이벌 Tom Brady를 구출하는 동안 전설적인 Peyton Manning.

Beyoncé가 히트곡 “Formation”에서 Red Lobster로 이름을 올린 이후 이 캐주얼 다이닝 체인이 대중 문화와 큰 관련성을 발견한 것은 아닙니다.

Peyton은 “많은 사람들이 Applebee와 함께 자랐기 때문에 이 문제를 가장 먼저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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