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CEO인 Stephen Squire가 2018년 AmEx의 오랜 CEO인 Ken Chenault의 뒤를 이어 그 역할을 인수한 이후 인상적인 운영을 즐겼습니다.
Squeri는 작년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 회사인 핀테크 스타트업 Kabbage를 인수하면서 AmEx의 기술 투자를 강화하고 중소기업 대출과 같은 다른 영역으로 다각화했습니다. AmEx는 지난 달 이 시장을 위한 새로운 Kabbage 당좌예금을 출시했습니다.
스콰이어는 회사의 실적 보고서에서 “우리의 강력한 2분기 실적은 팬데믹을 극복하기 위해 회사를 관리하기 위해 취한 조치와 성장 모멘텀을 재건하기 위한 투자 전략이 결실을 맺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스콰이어는 “경쟁이 치열하다. 핀테크 기업이 많다. 은행도 있다”며 “특히 은행은 공격적”이라고 말했다.
AmEx는 젊은 고객에게 더 잘 다가갑니다.
경영진은 AmEx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 잘 다가갔다고 말합니다.
CFO인 Jeffrey Campbell은 전화 통화에서 AmEx가 2분기에 마케팅 비용(광고 포함)에 13억 달러를 지출했다고 말했습니다. Campbell은 회사가 올해 마케팅에 총 50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AmEx의 새로운 광고는 지난 몇 달 동안 집에서 일하면서 스웨트 팬츠를 입은 여성이 청바지를 다시 입는 것을 보여줍니다.
Squire는 보도 자료에서 “카드 회원 지출이 지난 분기보다 가속화되어 6월에 팬데믹 이전 수준을 초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지출 증가의 대부분은 Millennial, Generation Z 및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입니다.”라고 Squire는 말했습니다.
컨퍼런스 콜에서 Squire는 젊은 소비자들이 더 많이 외출하고 다시 휴가를 보내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에 활력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행과 여가 지출도 이번 분기에 특히 증가했으며 인구의 증가하는 비율이 현재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고 있는 미국에서 가속화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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