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가 Apple의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된 방법

그러나 수년에 걸쳐 AirPod는 회사의 놀라운 지위 상징이자 성공으로 떠올랐습니다. AirPods 출시일을 위해 Apple 매장 밖에서 고객들이 새로운 iPhone을 구매할 때처럼 줄을 섭니다. NBA 선수들은 경기 시작 전에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활주로가 라커룸으로 들어갑니다..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선수 재거 이튼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켤레 착용 이번 여름 도쿄에서 (동메달). 있다 에어팟 커프스 이 클립은 귀에, 다리에 얽힌 주얼리 그리고 비싸다 디자이너 케이스 Prada, Louis Vuitton 및 Coach에서. 에어팟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스타벅스, 공항, 그리고 보다 최근에는 팬데믹 기간 동안 Zoom 및 WebEx 통화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따라서 언론에서 MacBook 이벤트로 널리 알려진 월요일 Apple의 가을 제품 이벤트에서 AirPods가 틀림없이 쇼를 훔쳤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pple은 2년 만에 처음으로 AirPods 라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159달러짜리 AirPods 3는 공간 사운드, 더 나은 음질,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새로운 윤곽 디자인, 귀에 들리는 소리에 적응하는 맞춤형 오디오를 약속합니다. 이 기능은 이미 Apple의 고급 AirPods Pro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이전 모델에서 볼 수 있는 플라스틱 팁이 없는 더 짧은 줄기와 한 번 패러디되었던 디자인 변경이 어떻게 계속되는지 강조하는 작은 조정이 함께 제공됩니다.

결정적으로 Apple은 2세대 AirPod의 가격을 129달러로 낮추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Amazon, Google 및 Samsung과 같은 유사한 제품과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dbush의 분석가인 Dan Ives는 AirPods가 올해 Apple 총 매출의 약 5%를 차지할 수 있으며 새로운 모델과 더 저렴한 AirPods 2로 인해 2022년까지 AirPods가 20%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pple이 판매합니다. 내년까지 100만대.

Ives는 CNN Business에 “이 회사는 이를 연간 비즈니스로 200억 달러로 전환했으며 이는 Apple의 주요 자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ple은 이어버드의 판매량을 공개하지 않지만, 팀 쿡이 CEO로 재임하는 동안 가장 성공적인 두 하드웨어 제품인 AirPods와 Apple Watch는 회사의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 부문의 핵심 부분으로 현재 집합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분기에서 Mac 사업부입니다.

Apple, 새로운 MacBook과 차세대 AirPod 발표

매력의 일부는 AirPod가 원활하게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많은 Apple 제품과 마찬가지로 최소한의 설정으로 제공되며 사용하기 쉽고 다른 Apple 기기와 쉽게 페어링할 수 있으며 잘 설계되었습니다. Apple은 또한 2016년에 iPhone 7에서 3.5인치 헤드폰 잭을 제거했습니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조치로 일부 고객을 화나게 했지만 나중에 사람들을 무선 이어폰과 헤드폰으로 몰아갔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 ABI Research의 리서치 이사인 David McQueen은 “Apple은 iPhone 상자에서 항목을 꺼내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는 추가 액세서리를 프리미엄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은 본질적으로 이것이 야심찬 제품이며 휴대폰에 약 1,000달러를 쓸 수 있다면 액세서리에 수백 달러 정도를 더 쓸 수 있다고 말합니다.”

보급형 AirPod의 가격을 낮춤으로써 Apple은 iPhone 및 Apple Watch와 같은 제품에 사용되는 승리 전략에 다시 한번 베팅하고 있습니다. AirPods 2 및 AirPods 3 외에도 프리미엄 AirPods Pro는 259달러, Apple AirPods Max 헤드셋은 550달러에 판매됩니다. 시장 조사 기관 IDC의 이사인 Ramon Lamas에 따르면 그룹을 소개하면 더 많은 고객이 Apple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할 뿐만 아니라 기기와 앱의 생태계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AirPods] Apple Music 및 Apple Fitness+와 함께 Apple 생태계에 깊이 뿌리내린 Apple 충성도는 수백만 명이고 다른 브랜드를 고려하는 것보다 Apple 브랜드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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