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안에 치매 위험을 두 배로 증가시킬 수 있는 습관: 하지 말아야 할 것

7년 안에 치매 위험을 두 배로 증가시킬 수 있는 습관: 하지 말아야 할 것

알츠하이머병이나 다른 유형의 치매 발병 위험을 줄이려면 TV를 끄고 인터넷을 끊으세요. 엉덩이에서 내려 가서 뭔가를 해보세요.

이건 제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과학이다.

새로운 연구 60세 이상의 사람들 중 하루 10시간 이상 앉아 있으면 치매 위험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하루 12시간 동안 앉아 있는 노인들이 9시간 15분 이하로 앉아 있는 노인들에 비해 약 7년 이내에 치매에 걸릴 확률이 63%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 15시간 동안 빈둥거린 사람들은 그 짧은 기간 동안 치매에 걸릴 확률이 220% 더 높았습니다.

진심으로. 소파에서 일어나세요.

이번 연구 결과는 거의 50,00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에 기초한 것으로, 이들 중 처음에는 치매 징후를 보인 사람이 한 명도 없었습니다. 이번 연구는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와 애리조나대학교 연구진이 진행했다.

연구자들은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서 “앉아 있는 행동에 소비한 시간과 치매 사건 사이에 상당한 비선형 연관성이 있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노인의 경우, 앉아있는 행동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모든 원인의 치매 발병률과 유의미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하루에 약 9시간 15분인 평균 시간보다 짧은 시간 동안 앉아 있으면 추가적인 이점이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위험은 해당 수준 이상, 특히 하루 10시간 이상으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인과관계를 입증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들은 연구에 하루 15시간 이상 앉아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수준의 숫자는 더 높은 수준의 불확실성을 수반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너무 오래 앉아 있는 것은 뇌 건강을 포함한 건강에 해롭고, 더 많은 활동을 하는 것은 건강에 좋다는 것을 발견한 다른 여러 연구의 결과와 일치합니다.

또 다른 논문 영국 의학저널 또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인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1년 전 영국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1만보를 걷는 것이 치매 위험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장에 스탠딩 데스크를 요청하라고 알려주세요.

이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는 몇 년 동안 코로나19 외에 다른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과를 Ajax로 문지르고, 안에 숨어 있고, 여러 개의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온갖 일을 했습니다.

현재까지 미국의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는 총 114만명이다.

그런데 치매? 미국에서는 이미 66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알츠하이머 협회에 따르면 오늘날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사람의 수는 이 숫자입니다. 치료법도 없고 치료법도 적고 백신도 없다. 그리고 그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훨씬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평생 치매 발병 위험은 4명 중 1명 정도로 높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네덜란드의 최근 연구. 미국에서는 노인의 약 3분의 1이 죽기 전에 치매에 걸립니다. 알츠하이머 협회에 따르면.

치매로 인한 사망은 종종 끔찍한 일입니다. 특히 극심한 고문을 경험하는 귀하를 돌보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위험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이든 좋은 것이어야 합니다. 그것이 소파에서 내리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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