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Chick-fil-A의 첫 번째 새로운 밀크셰이크 맛에서 유타주가 중요한 역할을 한 방법

4년 전 Chick-fil-A의 첫 번째 새로운 밀크셰이크 맛에서 유타주가 중요한 역할을 한 방법

지난해 솔트레이크시티 지역에서 성공적인 테스트를 거쳐 월요일 전국 데뷔를 앞둔 칙필에이의 가을 신상 밀크쉐이크 사진. (Chick Phil A)

예상 읽기 시간: 1-2분

SALT LAKE CITY – 전국 패스트푸드 체인인 Chick-fil-A가 새로운 제철 밀크셰이크를 출시한다고 목요일 발표했으며, 이에 대해 유타에 감사드립니다.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이 체인은 4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맛의 밀크셰이크인 새로운 맛의 가을 밀크셰이크를 월요일부터 전국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성공”을 따르다 작년 솔트레이크시티 지역에서 제한된 테스트Chick-fil-A의 메뉴 및 포장 이사인 Leslie Neslag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을 통해 “지난 10월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매운 가을 밀크셰이크를 테스트했고 압도적인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이 새로운 밀크셰이크를 전국에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Chick-fil-A 관계자는 작년에 솔트레이크시티가 전국 도시 중 밀크셰이크의 가장 큰 소비자이기 때문에 2020년에 150만 개 이상의 밀크셰이크를 구매했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도 캔디 크럼블을 테스트했습니다. 밀크쉐이크 시장에 나온 휘핑크림.

회사는 작년 보도 자료에서 “유타 주도의 지역 주민들이 밀크셰이크의 독특한 제철 맛을 좋아하는 것 같기 때문에 그들이 맛 테스트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Utahns의 승인을 받은 새로운 밀크셰이크는 시나몬과 바삭한 갈색 설탕 쿠키가 특징입니다. Chick-fil-A는 또한 월요일에 디럭스 계절 매운 그릴 샌드위치를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두 품목 모두 11월 12일까지 메뉴에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입니다.

관련 기사

최신 비즈니스 및 기술 스토리

Carter Williams는 KSL.com의 일반 뉴스, 야외 활동, 역사 및 스포츠를 다루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자입니다. 이전에는 Deseret News에서 근무했습니다. 뉴욕주 로체스터를 거쳐 유타주에 이식된다.

당신이 관심을 가질만한 더 많은 이야기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